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저프저신/70%/재회후기
앙버터과자
2025. 07. 07
안녕하세요 지난 한달간 정말 막막했는데 후기를 쓰게되어 기뻐요!!
배경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는 남친과 2년정도 사귀었고 의심병 심하고 질투도 심해서 이별하게 된 케이스였어요.
솔직히 제가 진짜 문제가 많았던 것 같아요.. 앞에선 쿨한척 했지만 뒤론 남친 인스타 팔로우도 하나하나 더 체크하고... 그런 식으로 살았거든요.
처음엔 남친이 저한테 점점 지쳐하고 애정이 식어가는 게 제 눈에도 보였어요.
그렇게 저랑 만남을 점점 줄이고 친구들이랑 놀러다니던 남친이
친구들하고 일주일간 여행을 갔다왔는데 다녀온뒤로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언젠가 헤어지잔 말 들을거라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때 친구가 아트라상 추천해줘서 정말 눈에 뵈는것도 없이 바로 상담 신청했습니다.
서영쌤 처음 상담 때 진짜 무서웠어요ㅠㅠ 제가 얼마나 잘못했는지 팩폭 엄청 받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다 맞는 말이라 반박도 못하겠더라고요.
"지금 상태로는 돌아와도 또 똑같이 될 것"
"먼저 본인부터 바뀌어야 한다"
"저프고신도 아니고 저프저신이다."
이런 식으로 말씀해주시는데 충격받았지만 동시에 뭔가 속도 시원했고 반성도 많이 했어요.
확률은 70%라고 하셨고, 일단 지침 받고 공백기 가져야 한다고 하셨어요.
지침 내용은 제 생각보다 단순했는데 제가 보내기가 좀 힘들었어요.
제 기준에 좀 오글거리는 내용도 있었는데 너무 많은 후기에서 다들 지침보면 그런 생각 든다길래
그래도 그냥 보내라길래 제 식으로 말투만 아주 살짝 바꿔서 보냈어요. (2-3글자 바꾼정도!)
카톡은 읽씹당했고요 ㅠㅠ 며칠후 카톡 아예 올차단(프사까지 차단)을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맘이 진짜 힘들었고 멘탈 관리 너무 힘들었습니다.
제가 원래 술을 못먹는 편인데 술도 이때 많이 마셨어요
그래도 쌤 말씀대로 나름 운동도 새로 시작하고 취미도 어플도 깔아서 소개팅도 2번 했어요.ㅜ
2주 후에 확인해보니 차단은 풀렸는데 아무 연락 없어서 좀 절망했어요.
그런데 차단풀리고 이틀후에 갑자기 남친한테 카톡이 와서 "잘 지내냐"고 하더라고요.
그때 서영쌤한테 에프터메일 보냈는데 2차 지침 주시면서 "절대 급하게 하지 말고 여유롭게 해라"고 하셨어요.
2차 지침 보내고 나니 바로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그때 진짜 놀랐어요.
만나고나서는 남친이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했다고 하더라구요
자기도 그동안 많이 반성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우리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됐다면서 자기는 한번 더 노력해보고 싶다고 먼저 말해주라고요.ㅠㅠ
서영쌤 진짜 감사해요ㅠㅠ 쌤 아니었으면 아직도 똑같은 실수 반복하면서 살았을 것 같아요. 상담 받을 때는 무서웠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필요한 말씀들이었어요.
애프터메일 다 써서 재회 소식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후기씁니다!!
저 아트라상 추천해준 친구한테도 밥삿어요!! 여긴 진짜 인생 바뀌는 곳인 것 같아요.
서영쌤 몸 조심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P.S. 요즘 남친이 제가 어떻게 이렇게 차분해졌냐고 신기해해요ㅋㅋ 비밀이라고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