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께 올리는 전상서

신규

안녕하세요 13년도(21살) 부터 구~구~ 싸이트 유령으로 떠다니며 함께한 내담자 입니다. 어느세 결혼할 나이가되어 다시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다른때와 다르게 연애 유지 상담으로 신청했습니다. 연애유지 상담을 사귄지 2주만? 신청하는 내적프레임이 박살나있는 어마어마한 불안의 소유자가 되어 돌아 왔습니다. 한평생 고프레임으로 살아 왔지만 불안에 시달리며 오른손에 프레임 왼손에 프레임 하며 남자친구를 채찍질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사귄지 2주 밖에 되지않아 딱히 상대방에 대해 알 수 있는게 없었지만 사귄지 두달이 되어 현사황 점검및 남자친구의 성격에 대해 알고싶어 에프터 메일을 사용하였습니다. 너무 특이한 성격 이어서 이정도 급이 아닌데 나한테 왜이러지??? 싶어 저는 저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었습니다.
성격분석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초딩과 연애하고 있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좀처럼 뜻대로 되지않는거같은 상대방에 대한 진실을 들은후 얘가 뭘해도 웃음만 나오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녀석...사회적 지능은 떨어저가지고... 저프고신타입의 순한 남자친구지만 강력한 제 프레임에 눌려 반항하는 모습이라는걸 깨달으니 이제 귀엽기만 합니다 ^^
하서영상담사님과 저는 무서운 여자니까요^^....ㅎ

12년차 내남자의 통찰
좋은 프레임 높이기란..?
제 3자의 온우주의 사람이 봐도 혼낼 수 있는 명분!! 잘해 줄 수 있는 명분!!!
명분이 불분명하고 남자친구가 반박이 가능하며 너무하다고 말할 정도의 혼냄은 나쁜 프레임 높이기, 신뢰도 박살의 지름길..
어릴때처럼 내 기분에 따른 명분이 불확실한 혼내기, 과한 혼내기를 지양하며 조선시대 사대부 마냥 명분이 생길때마다 채찍을 적절한 강도로 때려준 결과 두달째 저의 연애는 순항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연애 초반에 유지상담 받아보기!!
이론의 이해도가 높은경우 오히려 나vs나 쉐도우 복싱을 하고 있는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진지하게 만나보는 대상이 생긴다면 상대방에 대한 분석과 어떤 전략으로 만나야 좋을지 30대의 결혼적령기를 보내는 여성분들에게 시간낭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께서 제가 만날 수 있는 상한선이 아니라고 하신것에 동의합니다. 어떻게 초딩이 저의 상한선이겠습니까? 하지만... 제가 처음으로 외부에 사진을 드러내본 제취향의 잘생긴 남자입니다. 지팔지꼰이라고... 잘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