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정유현 상담사 님 / 음성 상담 후기 / 30% / 중저프저신

구루이

제 상황과 상담 내용도 정리하고, 유현 쌤께 근황과 감사한 말씀드리고자 그리고 또 후기를 둘러볼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상황이시라면 둘러보실 수 있도록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우선 첫 아트라상 상담이었고 임의로 유현 쌤의 일정에 맞게 신청 후 음성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간략하게 제 상황은, 알고지낸지는 꽤 되지만, 순수하게 교제한 시간은 반년 살짝 안되는 시간의 상대방과의 재회였습니다. 상대방과 사귀고 헤어진지 꽤 시간이 되었지만,

상대방은 아직도 저를 좋아한다는 마음 표현을 지속해왔고 제가 마음이 뒤늦게 커져가는동안 상대방은 자신을 좋아해주는 한 사람이 생기게 되어 리바운드를 사귀고 이미 커질대로 커져버린 제 마음은 보지도 않는 상황이 되었고, 마지막에 제가 하루 이틀 간 설득 아닌 매달림으로 프레임과 신뢰감을 모두 잃게 되었습니다.


유현 쌤께서는 환불을 권유했으나 제가 마음이 편해지고 싶어 흔쾌히 진행시켜달라고 부탁드렸고, 상담 시 적어드린 문단들과 함께 제 성향에 맞게, 그리고 상대방의 성향이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거의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게 보이셨고

그 모든 것들을 염두에 둔 상태에서 이야기를 진행해주셨어요.((특히 ‘강박’에 대한 부분을 일부러 더 설명해주신 게 제 INTJ스러운 성향을 고려해서 더 알려주신 것 같아서 “아 쌤이 확실하게 나를 인지하고 있구나”로 느껴졌었어요 🙂))

30분 쯤 대화를 하다보니 유현 쌤께서 지침을 작성하러가시는 동안 SNS 관리법이나 고프레임의 마인드 등 댓글로 이어 작성 남겨주셔서 읽어보며 질문도 생각했었어요.

ㅡㅡㅡㅡ ((여기부터는 제가 지침과 함께 실제로 행했던 지침 관련 사항입니다, 자세한 건 아마 곧 에프터를 쓰게 될 것 같아요…ㅎㅎ))ㅡㅡㅡㅡ

지침은 마지막 연락으로부터 x일 뒤라고 하셨었는데, 갑작스레 차가워진 상대방의 리바운드와의 동태를 살피고, 약간의 텀을 더 주고파서 조심스레 처음 가정했던 ’2~3주 안‘의 기간인 20일 정도 쯤에 보냈던 것 같아요.

사실 중간에 두 어번 사적으로 그냥 사진이나 선물 같은 걸 상대방이 보내서, ‘마지막 연락’의 기준을 좀 더 뒤로 잡은 것도 있구요.

아무튼 지침을 보내기 전까지는 상대방의 인스타를 간헐적으로 확인했었어요, 리바운드와 당일치기 여행도 가고, 이것저것 하더군요, 솔직히 멘탈이 좀 많이 나가고 내프가 상했었어요. 눈 앞에서 둘이 손 잡고 걸어가는 것도 직면했으니까요ㅎ

마지막 ‘저’의 연락 20일 이후, 상대방이 한참 들떠있을 때 쯤의 타이밍에 지침을 보냈어요. 반응은 무반응이었고 읽씹이었습니다.

지금 후기를 작성하는 일자(06.10.)기준으로 지침을 보낸지 5일 정도가 되었고, 여기 후기에서는 거의 풀지 않았던 제 생각과 궁금증, 하소연을 담아서 에프터를 써볼까해요.

상대방의 지침에 대한 반응은 재회 확률과 무관하다곤 하지만, 가능성 제시의 방법이라거나 상대방의 동태가 약간 변화 굴곡이 심했으며 단순하게 유현 쌤의 생각과 조언이 궁금한 것들도 이래저래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담 덕에 제가 한층 마음이 편해지고 배워가는 느낌이 들어요, 다시 한 번 유현 쌤께 감사한 말씀 전해드립니다, 에프터 메일에서 뵐게요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