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저프고신/ 30대연애/ 장거리

몬들이

저는 하서영 상담사님께 음성 상담을 받고 1차 지침문자를 보낸 후 공백기 시간을 가지는 중입니다..
어쩜 이렇게 시간이 안가는지,,ㅎㅎ

조금이라도 시간이 빨리 가기를 바라며 상담 후기를 적어봅니다.

먼저 제목과 같이 저프고신, 약 2년간 장거리 연애를 해왔습니다.
상대가 권태기가 온 것 같다며 시간을 가지자고 말하고 그 뒤로 기약없이 저는 상대의 마음이 돌아서길 기다렸어요,
기다리며 상대를 다시 붙잡아도 봤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요즘 정신없이 바쁘니 나중에 연락하겠다는 카톡,,,
그것마저도 제가 붙잡는 톡에 읽씹을 한 뒤 2,3일 후에 온 답이었습니다.
하,,,,저의 연애 이야기를 듣더니 하서영 상담사님께서는 지침내용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사실 다른 후기에서도 많이들 하신 말씀처럼 저도 제가 연애하면서 한번도 안해봤던 말들과 내가 먼저 이별을 고해야한다는 사실에 어색하고 미칠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보냈죠! 이틀 고민하고 지침문자 그대로 상대방에게 톡으로 보냈습니다.
보내기까지 고민이 많이 되기는 했었지만 하서영상담사님이 만들어주신 지침내용이 사실 너무나도 제가 하고싶었던 말들이었거든요,
저도 너무 힘드니까 먼저 이별을 말하고 싶다는 마음이 마음 속 한구석에 있었던 것 같아요, 그걸 딱 캐치해서 멋있게 말을 만들어주신 거죠.

결국은 지침문자를 보냈고 상대도 이별에 수긍하는 답이 왔습니다.
제가 붙잡는 내용을 보냈을 때는 그렇게 읽씹하거나 답을 안하더니만 지침내용을 보내니 10분도 안되어서 제가 보낸 톡을 읽더라구요!?
완전 떨리는 심장 부여잡으며 기다렸더니 1시간 정도 후에 장문으로 톡 답장이 왔습니다.
솔직히 제 톡을 보고 화내는 답이 올 줄 알았는데 상대의 반응은 저에게 고요하게 느껴졌습니다.
뭐...덕담같은 내용이었죠..고마웠다 잘지내라 뭐,,,그런,,,
사람 마음이 참 웃긴게 저는 덕담이 오니 더 마음이 무너지는 것 같더라구요,
나를 진짜 정리했나보다, 기다렸다는 듯이 답오는거보니 이별을 원했나보다, 나한테 미련이 없나, 더이상 감정이 없나,,,등등,,

그 뒤로 프사에 사진관리를 하며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ㅠㅠ
카톡과 인스타 차단은 안했더라구요!(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 매일 들어가서 확인 중ㅠㅠ)

많이 울었죠, 많이 힘들고,,
그래도 제 뒤에는 상담사님이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남은 기간도 잘 이겨내보려 합니다!

진짜 재회가 되든, 안되는 이번 경험이 저에게는 너무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하서영상담사님! 저 남은 공백기도 잘 버티고 애프터메일 보내겠습니당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