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보고싶어요 하민쌤, 내프낮고 자존심쎈 극단기 한달연애 연하남 고프저신 70%

재회는

제상황은 1달 연애 제곧내 처럼 고프저신 70% 자동가능성제시 단기 내프낮은 자존심 쎈 연하와 연애 후 상대의 극심한 스트레스로 싸우다가 헤어짐 통보 당했습니다. 같은 건물에서 일하느라 자동 가능성 제시구요.


이 후기는 하민쌤과 상담한 통화녹음 듣다가 급 하민쌤이 보고싶어서 써봅니다,, 애프터메일에서 궁금하셨다고 하셔서 야밤에 적어봐요 ㅋㅋㅋ정말 정성스러운 애프터메일 진짜 제가 프린트해서 밑줄 쫙쫙 그으며 30번도더봤다고 하면 믿으실까요? 볼때마다 깨닫는게 있고 관점이 새로워져요!


우선 하민쌤께 상담 받았던 사람의 자세한 스토리 (현재 진행상황)


말만하면 꼬아 듣고 화내고 아무리 최선을 다해도 상대는 저한테 시비만 걸고,, 데이트할 때도 돈도 제가 거의 다내고^^…


뭐 자존심 끝판왕의 남자였습니다.. 나름 아트라상 고학번 내담자라고 해도 늘 새로운타입은 쉽지가않네요^^!


아 고학번이라 좋은점은 이 사람 심리를 완벽히 다루는데 실패했어도 적어도 이 사람이랑 대화를 나누고 관계를 이어가면서도 결혼할만한 사람은 절대 아니다 라는 전제하에 연애를 할 수 있었다는거,,?^^


저는 남사친 문제로 헤어졌어요,, (지금 생각해도 말도 안되는 내 사회생활까지 간섭하는 내로남불)


1차 지침은 이 내프 낮은 남자가 합리화를 할 수 없게끔 하는 아주 예리한 지침이었습니다!
지침이후 제가 sns 잘사는걸 티내고 정말 한달내내 하루도 안 빠지고 놀러다녔습니다
(저는I 성향에 친구도 몇 없고 집밖에 나가면 기력이 쇠해서 피로를 잘 느끼는 타입이에요)
왜 놀러다녔냐 하면 단순히 지침대로 믿고, 힘들지만 나갔다기보다는,,
정말 복수심에 불타서 (상담받을 때도 상대방의 애 같은 태도의 연애로 열받은 상태로 받음) 더 신나게 놀러 다녔습니다


지침반응은 자존심이 밥먹여주는 사람답게 올차단 ! 상담날 인스타도 차단당하고 일주일후 지침문자 보내고 저는 sns 플레이 신나게 하니 읽씹 후 올차단 하더라구요 ! 전 슬프기보다는 진짜 니가 차단하면어쩔ㅋㅋㅋ하면서 무시하고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한달 후 제가 대체자급 남친이 생기면서 (지금은 이 상대방으로 또 상담 신청함, 반응은 대단히 극적이고 극단기지만 침착하게 진행중입니다) 재회를 내려놓게 됐는데요.
저랑 대체자랑 있는 모습을 이 남자가 여러 번 마주쳐서 보게 되었고 멘붕이 왔는지 인스타 게시물은 다 내리고 카톡 사진도 다 삭제하고 헤어지고 세 네달 사이 그간 눈에 보이는 큰 반응들이 있었네요. 제프레임에 영원히 괴로워하라~~


아 물론 마주치기 이전에 올차단은 몇 주 안가서 풀렸습니다 ㅋㅋㅋ


제가 오히려 대체자 남친이 생기면서 차단했다가 (한달정도) 지금은 다시 차단을 풀었는데
이 친구가 갑자기 하지도 않던 프로필 뮤직을 해놓더라고요 그리워 하는 내용
오늘도 물론 마주쳤지만 공적인 얘기 말고는 딱히 대화도 안 하지만 전보다는 저에게 말을 거는 것도 있긴 합니다.


이후로는 연락이 오게 되어 재회를 요청하면 이론 연습용으로는 받아줄 의향은 있습니다만,,
하민쌤이 인상깊다고 하셨던 것처럼 다시 돌아오면 뻥 차버릴거에요 하는 마음은 그대로입니다 다시 만나도 얼마 안 갈 듯 ㅠㅠ 내가 너무 아깝자놔,,,


이 사람한테 코 꿰이면 큰일난다구요 ㅠㅠ! 제가 진짜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이 사람 다음에 만난 남친이라서요 !
(이 대체자 남친은 잠수 이별이라 강희쌤께 문서상담으로 급하게 상담 받았고, 애프터메일로도 나올 수 있는 반응 중 최고의 반응이라 말씀 하셔서 정말 잘 해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내프잡으려면 다른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자격증 공부며 일이며 운동이며 할 게 너무 많아서 쉽지가 않아서 이 자존심 빼면 시체인 전전 남친이라고 하기도 쪽팔린 상대방을 이론 체득 연습용으로,,, 라는 생각이랍니다,,!
반응이 너무 정직해서 딱 좋아요!



하민쌤 이 무더위에 더위 안 먹게 조심하시구 정성스러운 애프터메일 정말 정말 감동이었어요!
저는 오늘도 하민쌤 목소리를 제 베프라고 생각하고 들으면서 한참 웃다가 잠에 들어봅니다 >담에 또 재밌는 후기로 다시 남기게 되면 좋겠어요 ㅋㅋ
제가 어디 족적 남기는걸 정말 싫어해서 웬만하면 리뷰도 안쓰거든요^^;


이전에 상담 받았던 제성향이 부끄럽지만,,죄다 고프저신이네요 ㅠㅠ

1.서진쌤 (3년동안 상대방이 연락 옴 ; 제가 올차단한 결론)
2. 서진쌤 (제게 이 사람도 프레임이 낮아져서 올차단으로 결론,)
3. 시현쌤 (4년장기연애 중프저신, 독하게 살 빼고 이 친구도 아직도 연락이 닿네요 , 재회 의지는 없습니다 차단은 안함 , 저한테 너무 살찌고 관리 안했다고 너무한거 아니에요?! 하신거 진짜 일년 됐는데도 목소리까지 생생하게 너무 웃겼습니다 ㅋㅋㅋ 넘 재밌으심)
4. 하민쌤 (싸우고 이별, 자동가능성제시, 현재도 반응 중)
5. 강희쌤 (잠수 이별, 자동가능성인지아닌지 애매한상황, 현재 진행 중)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