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윤하민상담사님 / 단기연애 / 재회포기
내가만든요거트
2024. 07. 19
안녕하세요. 스스로 재회 포기한 내담자 입니다.
‘헐 포기라니..’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상담을 받고 난 뒤 결정한 것입니다 :-)
음성상담 시 상담사님께서 연락이 없으셔서 뭔가 문제가 있나 싶었어요. 몇 분 흐르고 전화가 온 뒤에 상담사님께서 다른 상담사님들과 머리를 맞대어 최상의 확률을 위해 의논하다 오신 거였어요.(감동)
단기연애 에다가 남자의 멘탈 문제로 확률은 20%를 받았습니다.
하민 상담사님을 처음 들었는데 소개에 써져 있는 대로 부드럽지만 단단하고 이성적인 분이 맞습니다. 공감과 이성을 정말 잘 활용하시는 분이라고 상담내내 느꼈어요. 앞으로는 이런 부분을 주의해야 한다 같이 문제점을 딱 꼬집어 주시고, 역시 내담자였던 분들은 정말 대처도 잘하고 이전보다 발전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는 칭찬도 해주시고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친한 언니와 연애 상담하는 느낌이어서 좋았고 내내 궁금한 것 많이 질문했는데 설명도 정말 잘 해주셨고 역시 오주원 상담사님이 보는 눈이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상담사님들과 의논한 뒤에도 확률 20%이면 말 다 한 거죠. (물론 확률이 낮아도 상담사님들께서 잘 도와주실 겁니다! 걱정 마세요)
상담사님도 그릇이 간장종지만한 남자라고 하셨고 저도 그렇다고 생각을 했었구요ㅋㅋㅋ 저를 담을 그릇이 안된다는 걸 알아서 사실 재회는 큰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단기연애에 충격이 너무 커서 2주간 깊게 고민하다 신청을 하게 된거랍니다. 스스로 칼럼도 읽고 이론을 생각해도 제 스스로 해결이 되지 않아 상담을 신청했던 거고, 굳이 이 사람이 아니어도 나는 잘 살 수있다는 생각은 확고했습니다. 그래서 상담사님과 얘기를 나누고 재회를 하지 않고 지침을 쓰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니 다른 분들도 재회하려는 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게 되었고 이번 이별을 발판삼아 더 발전한 사람이 될 테니 상대방에게 오히려 고마운 감정만 남았네요ㅎㅎ
상담사님께서 앞으로의 연애가 기대된다고 해주시니 조만간 좋은 사람으로 조언 얻으러 갈게요! 상담사님을 만나게 된 것이 참 감사하네요.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느낌이랄까?^^
그리고 이별로 힘들어하고 계신 여러분,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내가 나를 가장 사랑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프레임과 신뢰감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결국 아트라상이 바라는 것은 내프 올리기, 결국 나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프레임과 이론을 처음 알았을 때의 그 짜릿함과 적용이 될 때 상대의 반응은 정말 도파민이 돌 정도로 새로운 것을 만난 경험이었는데요, 결국 저를 사랑하지 않으면 이 모든 것이 소용이 없었어요.
내담자 모두가 행복한 연애를 하길 바라며 후기 마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