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론은 정말 찐인가봅니다! 제가 후기를 또 쓸 줄이야..
바닐라호떡
2023. 08. 08
저번에 강력지침 후에 후기를 쓸때는 정말 이제 정말 복수가 다 되었다 하고 제 삶을 살려고 다 내려놔야지 하면서도 내심 저도 모르게 정말 강희쌤 말씀처럼 초고프된거 맞겠지 하는 의심의 생각들과 함께 운동도 새로 시작하고, 제 일에 집중하고 지냈습니다. 근데 오래된 내담자면서도 또 지침 이후에 반응들이 궁금하고 정말 이론처럼 되는게 맞을까? 정말? 하면서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드문드문 염탐을 계속 했어요 그러면 안되는데ㅠㅠ
그런데 소름돋는게 정말로 멋진 반응이 나올 때마다 후기를 공유하면 베푼 만큼 행운이 돌아온다는게 정말 있나봐요~!!! 후기를 쓴 다음날 상대의 변동 없던 카톡프사가 바뀌어 있고, 며칠 후에는 여친이랑 여행도 다녀온 듯 했어요. 이론을 정말 열심히 읽고 이해하려고하고 체화 하려고 노력했어서 그런지^^ '진짜 지침 타격이 컸나보다', '자존심이 엄청 많이 상했으니까 새 여친이랑 더 잘 지내려고 하겠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두둥! 정말 그랬나봅니다. 강희쌤이 첫 상담때 리바운드의 유무는 중요치 않다고 하셨는데 정말이지 찐이네요. 리바운드는 얼마 못간다더니..정말 지침 이후에 헤어졌더라고요~!!!!!!!!!! 카톡프사 다 내리고 sns도 언팔하고 끝난거 보고 어찌나 통쾌하던지^^ 보는 순간 와~!! 대박!! 지침 보내고 4주만에 일어난 일이에요~!! 정말 미해결과제때문에 엄청 상대가 괴로울거라고 하셨는데 이런 통쾌한 상황이 벌어지니까 정말 너무 신나더라고요^^ 너무 신나서 대박!!하면서 발 동동 굴렀답니다^^
그리고 나서 느낌이 이제 슬슬 차단도 풀리겠구나 싶었는데 정말 차단도 풀려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벌어질 상황들에 당황하지 않고 대처 하기위해 종종 이론을 잘 읽고 제 생활을 여유롭게 하면서 요즘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강박이 있어서 후기를 쓰기도 두려워했었는데 정말 이제는 맘이 많이 편해졌나봐요^^ 재밌네요 정말. 이론대로 흘러가는 상황들이~!
사실 전에는 상담 받았었을때는 오직 재회하는데에만 너무 집중했었거든요 이론을 알겠으면서도 믿지 못하고 제대로 체화 하지 못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는 중간중간 소개팅도 받으면서 체화하려고하고 이론도 이해하려고 하고 저 자신한테 집중하면서 지내게 되니까 재회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게 되버렸어요.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정말 제 마음이 편해질 줄 몰랐어요 사실..
그래서 강희쌤한테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분도 지금은 정말 걱정되고 불안하고 리바운드일까 아닐까 어떡하나 하지겠지만, 이론 잘 숙지하시고 마음편하게 자신에게 집중해보세요~ 지침 믿으시고요^^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