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 후 재상담 예나쌤 후기입니다 (초고프초저신)
홍유라
2023. 03. 27
좀전에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하고 후기 남겨요.
저는 작년에 재회상담 후 6개월만에 재회하게 되었어요. 키워드는 초고프초저신/사내연애/10살이상 나이차이로 볼 수 있겠네요. 한 사람으로 한서진, 이강희,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하였고 이번이 벌써 4번째네요.
그 전엔 압도적인 프레임으로 확률 100%를 진단받았는데, 이번엔 30~40%를 받았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과 상담했을 때, 다시 같은 이유로 헤어진다면 그 땐 확률을 장담할 수 없다고 하셨는데 결국 그리 되었네요. 늘 같은 지적을 받으면서도 고쳐지지 않는 저의 행동이 정말 부끄럽고 민망할 정도에요.
남자를 통제하려들고, 과도한 채찍질로 그 힘든 재회과정을 거쳐놓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네요. 3개월의 재회기간이 꿈만 같아요. 어느 분의 후기에서 과도한 채찍질은 쿠데타를 일으킨다는 문장을 보았는데.. 제가 그대로 경험했네요.
더더욱 단호해진 상대방의 태도에 오래된 아트라상의 내담자답지않게 이성을 잃고 매달리기, 무릎꿇기, 찾아가기 등 온갖 막장행동은 다했어요. 서예나 상담사님께서도 막장이라 하셨을 정도. (계속된 답정너 질문에 대답해주시느라 힘드셨죠)
이젠 정말 바닥을 쳤다고 생각하고 재회가 목표가 아닌 정말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 살아가보려구요. 예나 상담사님의 말처럼 제 인생을 살아가고 있을게요.
상담내내 울고 코푸느라 녹음파일을 들어보기 두렵긴 하지만, 제 뒤에 상담사님이 있다고 생각하고 내일부턴 다시 열심히 살아가볼게요! 참고하라고 알려주신 칼럼, 유투브 영상들도 자주 보며 고프고신의 성숙한 여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름 상담 경험이 많은 사람으로써 항상 1차 지침 후 공백기가 제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지침보낼 날이 곧인데 이후 공백기 동안 제 인생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어낼 수 있는 내담자로 변모하고 있겠습니다. (물론 그 이후에도 쭈욱-)
환불권유라는게 남의 일인줄 알았던 제게 이런 위기가 닥쳐오니 정말 정신 바짝 차려지네요. 반복된 연애실패 이젠 끊어내볼게요!! 제게 많은 힘을 주신 모든 상담사님들, 그리고 오늘 고생하신 예나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