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예나쌤, 저프레임, 70%, CC, 장거리, 1년 연애, 1차 지침 후 공백기 중 후기

느낌표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에 아트라상을 알게됐고 당시 상담상대와 재회에 성공한 내담자입니다. 이후에 대체자를 만나 1년간 연애를 지속해오다 이번에도 저프레임으로 이별을 맞이하게 되어 다시 아트라상을 찾아왔습니다. 그때와 같은 저프레임이었지만 이번에 달라진 것이 있다면 제가 먼저 이별통보를 했다는 점입니다. 정말 헤어지기 싫었으나 더이상 연애를 지속하면 저프레임 연애로 제가 차일 게 뻔했고 마지막에 고프고신 대처를 할 수록 공백기도 짧고 확률도 벌고 카운터를 침으로써 상대에게 예측깨기를 선물해야겠다는 생각에 이별을 고했습니다. 이별통보를 하는 그 순간에 저 모든 것을 계산했다는 게 스스로 놀라웠어요. 그리고 상담에서 예나쌤을 만나게 되었고, 제가 선 이별통보를 한 점이 상대에게 확실히 예측깨기가 되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카운터를 치고 와서인지 생각했던것보다 지침 발송까지 공백기는 굉장히 짧았어요.

제 연애는 동갑, 장거리이나 CC, 1년연애, 저프레임 케이스입니다. 다행인건 저프레임을 만든 행동은 단 1개 뿐이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눈물을 보이며 아쉬워했던" 행동이었습니다.(예상은 했었어요 ㅎㅎ) 이별을 통보하는 와중에도 상대는 제가 본인을 너무너무 사랑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예나쌤이 주신 지침은 이번에도 거부감 없이 곧바로 보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건데, 예나쌤의 지침은 늘 놀라웠습니다. 제가 사연을 작성할 때, 상대의 성향에 대해 놓친 게 있는데 그걸 정확히 간파하시고 지침에 녹여주셨어요. 그리고 저의 저프레임 행동이 고프레임 행동으로 바뀌게끔 만들어주셨어요. 볼때마다 감탄나와요 그리고 상대방은 sns로 몇가지 반응을 보였습니다.

카톡 차단, 겹지인이 올린 내담자의 사진에 좋아요 누르기(겹지인이 상대에게 좋아요 처음 받아본다고 함), 상대가 본계정으로 내담자 인스타 염탐, 인스타 염탐 이후 내담자 인스타 차단, 내담자의 강의실 앞 왔다 가기 등등 ..

칼럼을 읽다보니 저에 대한 생각투자로 염탐을 했고, 염탐을 지속적으로 하다보니 내담자의 프레임이 올라가 상대가 좋은 스트레스를 받아 일시적으로 차단해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엔 차단이라는 행동 하나만 보고 울적했는데 맥락을 살펴보니 좋은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에 대한 생각투자를 많이 했다는 뜻이니까요.

방학동안 스타일의 변화도 주고, 운동도 해서 그런지 개강을 하고 겹지인들에게 예뻐졌다는 칭찬을 많이 들어서 제 내적프레임도 승승장구 하는 중입니다! 특히, 저에게서 눈을 못 떼는 친구들도 몇몇 봐서 그런지 ㅋㅋ 학교 갈때마다 상대 생각보다 오늘은 또 어떻게 예쁘게 하고 가지! 하는 생각만 가득하게 하는 중이에요! 내일이면 상대와 같은 강의실에서 마주치게 되는데, 저는 상대에게 고프레임이자 신포도이자 이태리 장인이 만든 피자이니 여유있게 행동하고 오겠습니다.

예나쌤 감사합니다. 공백기 안에 상대가 용기내주면 참 좋겠지만 ,,, 공백기 잘 보내면서 애프터 쓰러 오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