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재회요청받은 후기/강희쌤 최고에요/고프저신

가이

네, 대장정 끝에 재회 요청을 받았습니다. 재회 후기가 아닌 ‘재회요청 받은 후기’ 라고 쓴 이유는 상대가 아닌 제가 이중모션을 겪고 있기 때문이에요. 짝사랑 상대와 저울질을 하고 있습니다.



제 상대방은 그동안 거의 무반응에 가까웠어요. 상대는 지침문자를 받은 후 바로 절 카톡 차단했고, 공백기 한달 차 쯤에 카톡 차단을 잠시 풀고 절 염탐했다가 다시 차단한 정황이 있었죠. 이걸 제외하곤 어떠한 부재중이나 sns 염탐 흔적도 없었어요.



1차 지침만으로 선연락과 재회요청을 받아냈어야 베스트인데 아쉽게도 상대는 공백기동안 일말의 연락조차 안하더라구요^^



최근 짝사랑을 시작하는 바람에 2차지침을 받을까 말까 하다가, 결국 받아서 전송을 했는데 그 날 바로 연락이 왔고 그 이후로 매일매일 만나고 있어요. 상대가 선톡이나 만남 요청을 계속 하는 상황이고 이중모션은 전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절 볼때마다 상대가 안달나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그 자존심 강하던 상대가 ‘그동안 단 하루도 생각하지 않았던 날이 없고 너무 그리웠다’ 라고 고백했습니다. 저는 상대와의 과거 힘들었던 연애사가 마음에 걸려서 재회를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구요.



상대가 반응이 없거나 내담자분들을 차단 하고 있어도 지침문자를 보낸 후라면 무조건 그리워하게 된다는게 정말 맞는 말이네요. 아트라상, 그리고 강희쌤.. 참 대단한 분들이신 것 같습니다.



어쨌든 현재 저는 짝사랑 상대와도 친밀감을 쌓고 있는 중이라 너무 고민이 됩니다. 저한테 안달나하는 모습을 보니 상대의 프레임이 점점 희미해져가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재회는 이제 제가 선택만 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다시 한 번 강희쌤께 감사하다는 인사 드리고 싶네요!



아마 재회를 하게 된다면 상대에게서 과거 잘못들을 다신 반복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낸 후에 해야겠죠.. 아트라상에 다시 상담 받을 일이 있어선 안되겠지만, 또 다음 연애에 문제가 생긴다면 찾아올 것만 같은 이 느낌… ^^ 그래도 최대한 칼럼 읽고 혼자서 해결해봐야죠!



내담자님들께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도 후기를 읽고 많은 힘을 얻었었거든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