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 상담사님 / 초저프 / 30대후 40대초 연애 /1차 지침 후기

해매미트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저의 재회가능성은 0에 가깝지 않았나 싶습니다2번이나 환불권유를 받았고 그럼에도 이 반복되는 초저프 연애 스타일을 벗어나기도 싶었고, 포기하고 싶지 않아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시작하기 전에 2번이나 환불 권유를 받은 사실이 엄청 충격이었습니다.

이렇게 어렵게 시작한 상담이었고 답은 정해져 있는 상담이었지만 한서진 상담사님의 음성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원래 저프였는데, 저프의 끝이 안보일 정도로 저프의 상황을 아주 완벽하게(?) 만들어 놨었지요. 그래서 노답이었나 싶었습니다.

연애기간동안(6~7개월) 저는 저프 행동으로 이 연애를 이끌어 갔고, 상대방 남자에게 헤어짐을 통보 받고 여차저차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상대방이 아주 모호한 행동들을 하면서 저를 더 불안하게 만들었고 다시만난 몇 달간의 기간동안 저는 사귀는것도 아닌 헤어진것도 아닌 아주 이상한 상황 속에서 상대방 눈치만 보면서 결국 초저프의 끝을 보이고 관계를 3월 초에 관계를 끝내게 되었습니다.

다시 써놓고 보니 제가 봐도 노답이네요. 4월 초에 한서진 상담사님을 만났고, 이런 상황임에도 (환불을 권유했음에도), 저와 상대방과의 상황을 하나하나 짚어주시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재회에 앞서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니 갑자기 앞을 막고 있었던 안개가 걷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고민하셔서 '강력지침'을 주셨습니다. 당연히 상대방에게 평소 말했던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능성 없는 저에게 주신 지침이라, 몇 일 곱씹어 보다가 가이드주신대로 복+붙 하여 보냈습니다.

반응은 읽씹이었습니다. 아직 공백기 까지 시간이 더 남아있고, 1차지침 이후 아무런 반응도 없고(정말 끝인가 싶기도 한 감정도 듭니다만...) 변한건 없지만 그래도 후기를 남기려는 이유는 이런 최악의 상황에 누군가 객관적으로 전문적인 설명을 해 준다는것이 정말 필요하고 도움이 된다는 말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sns상에서 너무도 잘 살고 있는 상대방을 보고 있노라면 화가 치밀어 오르지만 그래서 그런지 1차지침 결과와 상관없이 상대방에게 그런말을 전달했다는 것에 속이 시원하네요.

내프관리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서진 상담사님 업데이트 생기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