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저프고신 남자의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 지침의 위력
믿음신뢰
2022. 02. 20
안녕하세요 이 후기는 재회후기는 아니에요.
그렇지만 재회의 문턱까지 갔다가 돌아온 내담자라서 후기를 나누고자.
그리고 하서영상담사님께 기회를 만들어주신것에 감사를 표하고자 글을 씁니다.
간단히 제 상황을 정리하자면,
타고난 저프고신, 단기연애, 고프로 시작했다 프레임 계산을 잘못해 저프가 되버린 케이스에요.
19년도에도 상담을 한번 받았던 내담자라서 연애 초기엔 프레임을 계산하며 시작했지만, 특정사건 이후로 잘못된 판단으로 프레임을 다 떨어트리고 이별통보 받았어요.
이 모든게 2달만에 이뤄졌고 그동안 많은 신뢰를 쌓긴 했지만, 결국 떨어진 프레임이 결정적이었어요.
이후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고 지침을 시작했어요.
행동지침 부터해서, 지침문자까지 다 수행했어요.
1차 지침 이후엔 반응이 거의 없었지만 읽고서 2시간 후에 답하는 것 보고서 속으론 엄청 웃었어요. (다른 내담자분들은 따라하지 마세요. 지침 보내고 차단 꼭 하세요. 그게 재회에 더 가까워지는 길이에요.)
그리고 계속된 행동지침.. 서영상담사님이 알려준 공백기는 끝이 보이는데 상대는 반응이 없었어요.
19년도 다른 상대를 대상으로 받았던 상담에서 큰 깨달음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공백기에서 일주일 정도 더 기다리다 1차 애프터를 썼어요.
애프터에서 상담사님께 잘하고있다고 칭찬도 받았고, 자신감도 생겼죠!
그리고 2차 지침 수행.
바로 반응이 왔어요!!!!
상담사님이 예측하신대로 상대의 행동이 나오는걸 보고 흥분되더라구요.
하지만 재회가 가까워졌다 생각하게 되니 시야가 좁아졌고, 분명 상담사님이 알려주신것에서 답이 있었는데 실수하여 이걸 못알아채고 맘이 급해져서 2차애프터를 썼어요 ㅠㅠ
하지만 상대는 2차지침에 대해서 계속 타격을 받고있는 상태였고, 2차 애프터와 관계없이 먼저 상대가 연락해옵니다.
그리고 계속 지금 썸 있냐, 연애 하냐 물어보고 지침에 대해 물어봐요.
심지어 크리스마스 이브에 뭐해? 라는 질문도 받게됩니다!!
속으로 쾌재를 불렀지만 선약있다 거짓말까지 했어요 (지침의 맥락이 있는데, 약속 없다 하는 순간 여태까지 해온 모든 지침들이 무너지는 거였거든요)
그리고 3~4일마다 한번씩 오는 카톡. 짧게나마 대화 이어가다 갑자기 상대가 만남 제안을 합니다
그것도 자신의 생일에요!!
생일인데.. 안챙겨줘도 되는데.. 별일 없으면 맥주한잔할래? 이런 뉘앙스였어요.
그래서 스케줄 체크하는척좀 하다 만나기로 약속합니다.
하지만 만나서 2시간 쯤 대화하는데 재회가 눈앞에 보이는 것 같은데 맘처럼 안되자 제가 급해졌어요
결국 위에서 말한 맥락을 제손으로 다 잘라버렸고그 뒤로 제 프레임은 다시 바닥을 쳤는지, 상대는 커플링을 낀 프사를 올렸어요 하하
물론 대체자가 아닌 리바운드일거라 확신합니다.
커플링을 단기간에 맞췄다는 것 자체가 프레임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만남이라는 뜻이고, 아직 제 상대가 프레임의 영향을 받는것도 확인했기에 상대방이 고프, 리바운드는 저프 상태일거에요.
그리고 저는 2차상담을 받았어요.
서영 상담사님이 제 실수들을 하나씩 다시 확인시켜주셨고 그래도 하나씩 실수를 찾는 모습을 보며 많이 발전했다 칭찬해주셨어요
그런데 이번 지침 쉽지 않네요 그렇기에 이번 지침은 급하지 않게 재회가 절실하지 않을 때 실행 할 예정입니다.
또 급하게 들어갔다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면 더 어려워지거나 앞으로 가능성이 없을 것같거든요.
여러분도 꼭 재회에 눈이 멀어 막 지침 수행하지 마시고, 자연스럽게 지침의 맥락을 이해하시고 상담사님이 만들어준 캐릭터를 완전히 이해하시구 해보세요. 그게 재회에 가까워지는 길입니다.
마지막으로. 저프분들 고프레임의 행동은 지침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자신의 행동에서 나오는 거더라구요.
재회에 대한 욕망이 적어진다면 자연스레 상대는 다시 내담자 여러분에게 빠져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이상순, 이효리 부부에서 볼 수 있듯이.
아무리 고프인 사람(이효리)이라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이상순)을 보면 더 고프로 느끼게됩니다.
내프의 중요성. 너 아니어도 상관없어 마인드의 중요성인것 같아요
모두 내프 잘 잡으시고, 지침 수행 잘 하시구!, 재회에 성공하길 빌게요.
아 그리구 하서영 상담사님
사실 재회한 뒤에 후기 남기고 싶었는데, 이렇게라도 남깁니다.
많이 응원해주셨는데, 제 성급함에 기회를 날린것같아 너무 아쉽네요
이번엔 지침 수행 후 만남제안을 많이 튕기고 공백기를 만들며 프레임을 더 확 올리고(신뢰 안깎일 정도로만.)
제 내프가 안정된 이후에 만나볼 예정입니다. 그래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1차상담때 스스로 미해결과제를 만든다는 그 이야기 아직도 계속 미해결과제로 갖고있더라구요)
다음엔 꼭 재회 후기를 갖고 돌아오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