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손수현 상담사님께 감사드리며/고프저신 60-70%/지침쓰고 선연락받은 후기
설탕수박
2022. 02. 07
안녕하세요 아트라상 회원분들,
다른 회원님들이 후기가 제 멘탈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절 담당해 주신 손수현 상담사님께도 감사드리고자 제 후기를 올립니다.
저는 아마 여기서 최고령에 속할지도 모릅니다. 그러기에 다음 기회는 없다는 조급한 마음이 매우 앞섰고, 그럴수록 마음의 여유는 없고 상대방을 꼭 잡아서 재회 후 결혼까지 가야한다는 강박이 심했습니다.
저는 손수현 상담사님 진단으로 고프저신/60-70% 확률을 가진 여자 내담자 케이스 였습니다. 남자쪽에서 쫓아 다닌 케이스 였지만 실제 연애 기간은 한달 반 남짓으로 매우 짧았고, 헤어질때는 서로 막말까지 하며 심하게 싸운 케이스 였습니다. 엄청난 고프였지만, 막말하고 싸운 후 매달리는 과정에서 남자가 자기가 받은 상처를 막말과 여자를 막대하는 행동으로 되갚는 관계까지 치닫고, 어장관리내지 이중모션이 무려 2년 가까이 지속 된 관계였습니다.
제가 아트라상을 처음 찾은건 2021년 8월이었고, 이미 상대방한테 이중모션을 아주 단단히 겪은 상태였습니다. 자존심 다 무너지고 아트라상을 몰라서 다른 재회업체 상담을 받고 섣불리 이중모션을 보이는 남자한테 먼저 우리관계가 어떤거냐고 대놓고 물어보는 실수를 범한 후 손수현 상담사님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손수현 상담사님을 선택한 이유는 손상담사님 본인의 재회후기도 읽었고, 제 상대방이 남성이어서 남성 시각에서 코치를 받고 싶어서 손상담사님을 선택 했고,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상대방과 실속없이 세월만 길어서 사연이 길었지만, 손상담사님은 꼼꼼히 다 읽고 다소 긴 지침문자였지만 절제되고 우아하게 상대방에 잘못을 지적하고 가능성도 남기는 지침 문자를 주셨습니다.
전 토시하나 바꾸지 않고 그대로 보냈고 공백기를 처방받았습니다. 공백기 동안 상대방한테 아무 연락이 없어서 공허함까지 느끼며 점점 재회에 대한 미련을 놓으려고 노력하던 중 공백기에서 딱 2주 지난 뒤 생각지도 못하게 상대방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지침문자가 아니었으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지요.
비록 상대방 내프가 너무너무 낮아서 재회가 되지 않았지만, 절 일부러 무시하고 깔보던 남자 태도는 바뀌었고 전화 이후로도 몇 번의 연락이 더 왔습니다.
제가 아트라상 후기를 읽으면서 제일 부러운 후기는, 오랜 시간이 지나서 내프 낮은 상대방이 찾아와 이중모션 없이 진심으로 사과하고 다시 잘 해 보자라는 말을 들었다는 후기입니다. 제 상대방이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손수현 상담사님의 지침 문자를 토시하나 안바꾸고 보내서 다시 연락을 받게 되어 제 자존심도 회복 되었고, 상담하면서 마음의 치유를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손수현 상담사님과 값진 후기를 남겨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아트라상 상담 효과를 좀더 높이기 위해서 하기와 같은 방법을 꼭 지키시길 제안 드립니다.
1. 자존심 쎄지만 멘탈이 약할 수록 상담사님이 주는 지침문자를 아무것도 바꾸지말고 그대로 복붙해서 보내세요. 말투같은 것도 바꾸지 마세요. 띄어쓰기마저도 다 지켜서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지침문자가 씹혀도 상담사님이 처방해 주는 상대방 상태가 100% 맞으니 의심 마시고, 공백기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3. 행동 지침-SNS 관리나, 프사관리 반드시 지키세요
4. 그리고 음성상담에 임하기 전에, 지침 후 일어 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 해야 하는지 상담사님께 최대한 조언 받고 적어두고 그런 상황일 일어나면 지침대로 행동하세요.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 해 보고 음성상담 전에 다양한 케이스를 정리 해서 질문으로 만드는 것 추천 합니다.
5.내 자신의 시각 보다는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가인 상담사님을 믿으세요
상대방이 진심으로 사과하고 돌아와서 재회가 되었다는 후기는 아직도 너무 부럽지만, 그래도 아트라상과 손수현 상담사님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제 자존감 회복과 마음의 치유를 받은 것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것도 손상담사님을 붙들고 멘탈이 무너져서 난리 난리를 쳤어도, 지침은 칼같이 지쳐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침은 무슨일이 있어도 지켜야 합니다.
다른 분들은 상대방한테 진심어린 재회의 제스쳐를 받아 행복한 결실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