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저프고신/65%/장기연애/남자내담자-후기2

따뜻

*음성상담 직후 후기
https://www.atrasan.co.kr/reviews/common/61ea839468726b001da1725a


*1차 지침 후기

안녕하세요, 몇 주전 하서영 상담사님께 음성상담을 받은 남자 내담자입니다.

장기연애 한 경우이고 저프고신에 확률은 65%로 진단받았었습니다.

(음성상담 직후 후기에서 제목에는 65%, 내용에는 60%라고 썼었더라구요.)

이후 상담사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여러번 다시 읽어보고,

칼럼들도 다시 보면서 지내고 있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홀가분하게 여행도 다니기도 하고, 상담사님께서 말씀하신 프로필과 SNS 관리도 하며 지냈네요. 안하던 SNS를 하려니 아직도 어색합니다


이후 1차 지침 타이밍을 보던 중 명절 전에 하면 상대에게 타격이 크지 않을까 하여 명절 연휴 전 주에 1차 지침을 보냈네요. 내용을 순화해서 보낼까 말까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평소에 제가 쓰는 단어로만 바꾸고 강도를 유지한 채 그대로 보냈습니다.

상대 반응은 바로 오더라구요 처음엔 의문문의 답장, 마지막엔 긴 답장. 덕담 식의 내용과 마지막엔 살짝 자존심을 부리는 느낌의 내용.

다음날엔 다른 SNS로 같은 내용과 부재 중 전화. 부재중은 전화를 차단했는지 확인한 거 같고, 카톡을 안 읽으니 다른 SNS로 같은 내용을 보낸거 같네요.


1차 지침 후 작은 실수가 있었습니다. 애프터를 써야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아끼기로 했습니다.

1차 지침 이후 무시는 상대에게 미해결과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이지 당장의 상황을 극적으로 변화 시키는게 목적이 아니니까 무시하면 미해결과제가 해소되는건 아니라 생각되고, 또 애프터를 보낸다고해도 별다른 지침이나 큰 틀이 바뀔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이제는 공백기 동안 내프도 올리고 프레임도 올리기 위해 일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시작! 제 생활의 남은 상대의 빈틈을 저로 다시 채워야겠네요.


이제 공백기 동안 별다른 일이 없다면 2차 지침 때 후기를 쓰겠네요. (여자 성향 상 공백기 중 연락 안 올 확률이 높다고 하시더라구요.)


모든 분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

행복한 자신을 위해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