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6년 장기연애/롱디/연상연하커플/연락왔지만 재회포기

Yoons

저는 2주전 최시현 상담사님과 상담받았구요…제가 후기를 쓰게 될줄은 전혀 몰랐네요. 아마도 후기 올리면 시현상담사님 아실거에요 ^^;;;

저는 일단 여기서 상담받는 분들중 가장 높은나이대 인듯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저도 힘들때 후기보고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저는 앞자리가4이구요 정말 6년 장기연애에, 심지어 남자가 저보다 11살이 어렸으며 심지어 국적도 미국, 6년롱디,제가 겪었을 맘 고생은 연상 연하 만나신 분이라면 아실듯해요….

저는 고프 저프 이런거 상관없고, 그냥 제 연애에 문제와 그리고 이 어린 연하남에 대한 신뢰감과 말도안돼는 높은 프레임에서 벗어나는게 주된목적이었고, 그외에 중간중간 저도 저 답지 않는 다양한 저프짓등등 나중에 남자가 지쳐 나가 떨어진상황에서 헤어짐을 맞이했습니다.

저도 멘붕은 왔으나 6년간 잦은헤어짐을 통보받고 저또한 수도없이 했습니다.

하지만 단 한번도 전 매달리거나 하는짓은 절대로 안했습니다. 롱디도 힘들고 1년에 두번보고 미국 한국 오가는게 힘들어서 신뢰감 매우 자주 날리기도 하고, 생각도 너무 많은편에 나중에 연하남이 떠날거라는 소설도 많이 쓰고 다들 연하남 만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것같아요.

그리고 이 연하남은 대체자를 구하기 어려운 스펙이기도하구요, 지 주제도 모르고 엄청 눈만 높으니 대체자 못 구하는 상황이라 제가 놓을려면 연하남이 잡기도 엄청 잡았어요….그러기에 저도 이런 최악의 상황에서 6년을 휘둘렸겠죠…한심 그 자체죠!

사귈때도 연하남이 6개월 헌신하는 맘에 감동해서 전혀 제 스탈 아님에도 사귀려했던 저 인지라 매달리는건 자존심이 허락치 않았고 니가 나한테 감히 헤어짐을 고하냐…

다들 아시지만 난 괜찮고 넌 안돼!!뭐 이런 오기…그러나 다들 아시지만 후폭풍작렬, 후에 진정하고….

아트라상에 상담 결심을 하고 신청, 시현 상담사님을 만나 이 모든 제 고민을 한방에 날려준 상담사님말….

”절대 재회 말린다하셨고”,!누가봐도 객관적가치나 여러가지면에서 저한테 그 연하남은 부족하다는거 잊지 마시라고,단지 저도 나이가 많아 그 남자의 나이가 저한테 절대적가치였을거라지만,저도 대체자가 없어서 휘둘렸다는…그 말 듣고 정신차리고 저 자신을 냉정하게 바라봤으며…제가 그 연하남의 객관적 프레임을 너무 높게 본게 제 큰 문제점이더라구요.

저 또한 나이때문에 대체자 찾기를 소홀했으며 이 나이에 나를 저 정도 좋아해 줄 사람이 있을까?때문이었던거를 상담을 통해 너무 느꼈습니다….

사실 전 지침문자는 안 보냈고, SNS지침만 카톡 프로필 정도. 과한 사진은 올리지 않았어요.

그런데도 연하남이 헤어짐을 통보하고 그 이후에 자기 혼자 연락하고 삐지고 톡하고 혼자 쌩쇼하고 있어요.

전 그저 침묵으로 일관중인 상황이구요…쟤 뭐하는거지?왜 저러지?하면서 꾹참고 애프터쓰고 어제 상담사님에게받은 결론 보고 엄청 힘도 받았구요

상담사님왈~~세상엔 쟤보다 더 좋은 남자 많아요 힘내세요!!!

자존심 내프가 상승하며 재회를 왜 하지 않는게 좋을지에 대한 결심도 굳건해졌네요… 사실 6년의 시간을 보상받는 뭐 그런 느낌이었어요….

왜 상담사님이 저에게 공백기 지침을 주셨고…그 순하디 순한 지침을 주셨는지도 그 사람의 행동을 보면서 제가 그렇게 놓치 못하는 내 남자의 주관적프레임이 벗겨지면서 객관화되면 별거 아니네 라는 깨달음을 얻게된 저한텐 귀한2주간의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전 당분간 대체자 안찾을려구요,저 부터 내프가 단단해야 괜찮은 남자가 와도 제가 행복하고 좋은 연애를 할수있을거같아요

마지막으로 꼭 재회가 목적이신 분들에게 저의 후기가 엄청 힘이 되진 않을수 있어요…그런데 상담사님에게 들었던 말중,저한테 가장 마음속 큰 울림이 들었던 말이 있어요…상담중 저에게 그러셨어요…

”프레임이 높은 남자가 처음엔 매력적일수 있지만,결국 신뢰감이 높은 남자를 만나야 행복하고 미래를 같이 할수있게 된다고”!~~

프레임은 만나면서 가르쳐서 강약을 조절시킬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던 부분이 기억이 많이 남네요.

지금의 그 남자가 어떤분에겐 최고이고, 잊지못해 하루하루를 고통속에서 지내고 있으시겠지만,결국 프레임 뇌의 장난이라는것 또한 잊지마시구요,

누구보다 본인이 제일 소중한거 같아요…아트라상은 연애 문제보다 내 자신의 가치관 삶 자체를 바꿀수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곳인듯해요…정말 신기한 기적을 만들어주는 곳이에요!!
이 이론 만드신 분은 진정 천재이신듯 ㅎㅎㅎ

너무 내용일 길어진듯해요…

모든 상담사들이 최고이지만, 시현상담사님 정말 찐으로 내담자 생각해주시고,팩폭도 날리시며 정신 번쩍 들게 해주시기도 하고 내프가 흔들릴때 애프터로 정성스럽게 응원해주시고,아트라상의 모든 상담사님들 정말최고!!

오래오래 그 자리에서 있어주시길!!모든 힘든분 힘내시고 화이팅요!

가장중요한건 자기자신 그리고 아쉬울것 없다는 태도유지!!~~~그러다보면 모두들 재회가 되실거라 믿고, 제 후기 마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