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영쌤을 위한 후기(서영쌤 이거보고 웃지마세요 ^^ 아니 맘껏 웃으세요🤍)
쵸코비
2021. 07. 07
초고프녀 매력개쩌는 하서영쌤… 초강력 지침을 보내고 저는 이렇게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은혜 갚으러 후기쓰러 왔다구욧 저🤍
일단 ㅋㅋ 하루하루 녹음파일 들으며 서영쌤 예상대로 이불킥중^^ㅠ 괜찮아요 저는 매번 이래왔으니까~
각설하고, 서영쌤 이번 상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녹취파일 듣는데 팩폭으로 너무 맞아서 온몸에 멍이 들었어요^^
그치만 또 저를 다를줄 아시는 서영쌤은 당근을 주시며 저를 살살 달래주셨죠…
일단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프레임에 굉장히 민감한 여자 내담자입니다. 보통 나이가 들면서 여자는 프레임+ 신뢰감을 보며 연애를 유지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아직도 한참 멀었나봅니다…
제 연애방식을 되돌아보면, 프레임을 잘 높히는 남자들에게 끌려왔고 저 역시 프레임을 잘 높이기에 능숙해 서로 프레임 싸움을 엄청나게 하는 연애를 해왔어요.
(보통 고프성향은 저프성향에 끌린다는 칼럼이 있었죠? 저같은 케이스는 그래서 흔치 않다고 하셨어요 고프가 고프를 끌려하고 끊임없이 둘이 주도권 싸움을 하게되죠. 주변사람들은 제가 남자들과 카톡한 내용을 보면 여우와 여우의 만남이라며 서로 한 치 양보도 안하며 피곤하다고 할 정도였어요;; 그정도로 서로 프레임 싸움을 엄청나게 하는 서로 주도권을 잡으려하는 연애를 하려했던거죠)
프레임을 잘 높히는 남자들은 흔히 말하는 여자경험이 많은 자존심 쎄고 여성편력이 강한 남성호르몬이 많이 나오는 그런 남성성이 강한 남자를 말하죠.
저에게 고자세를 잡는 남자들을 보면서 쟤는 뭔데 나한테 고자세를 잡지? 하며 프레임에 민감한 저는 사실은 자존감이 낮아 쎈척함으로써 본인을 방어하려하는 낮은 내프를 가진 남자들의 프레임에 속고맙니다.
이번 상담을 신청한 계기도 신뢰감 위주로 남자를 바라보는법,프레임에만 치중하여 남자를 바라보지 않는 법을 배우기 위해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저에게는 자제력이 부족하다 하셨고, 본능을 자제하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제 자제안하면 저는 지능낮은사람^^) 보통 제가 원하는 남자는 고프고신인건데 그런 남자들을 만나려면 저도 그만한 등급의 여자가 되야하겠죠^^🤍
제가 직접 말하기 참 부끄럽지만,, 저는 항상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고자세 잡는 남자에게 너무 끌렸어요 보통 남자들은 저에게 잘보이기 위해 투자하고 헌신하는데(신뢰감을 줌) 이런남자들은 주변에 흔하다보니 저는 관심이 가지않았고, 그래서 제가 자연스레 고자세를 잡다보니 신뢰감 높은 남자들은 저에게 매달리고 저프가 되어 끝나고 맙니다.
그래서 저는 고자세를 잡는 프레임을 잘 높히는 남자들에게 끌려왔던거 같아요.
서영쌤이 그러셨죠 저에게는 외모로는 여성성을 갖고있고 프레임 높히기를 아주 잘하는 연애감이 좋은 여자라 굉장히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거라구요. 하지만 그 본능을 참지못해 자제하지 못해 이런남자를 만나고 (이런남자가 어떤남잔지는 안밝힐게요 부끄러움ㅠ) 신뢰감이 바닥인 남자들을 만나고 있는거라구..
하서영쌤의 진득한 팩폭으로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게 되었고, 제 문제가 무엇인지 돌아보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서영쌤! 저 진짜 이번 상담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신청하길 정말 잘한거같아요 이제 저는 프레임은 ^^ 좀 내려놓고 신뢰감 위주로 남자들을 좀 골라볼게요
(그렇다고 저프성향 남자는 죽어도 못만나겠음 ㅠ 중프정도로…)
서영쌤이 주신 초강력 지침도 저 수행했거든요?,,,차단당했어요 ^^ 호호 제가 당한만큼 (사실 당한것도 없는거같지만 ㅋㅋ) 미해결과제에 미치고 제 프레임에 허덕이다 그냥 죽었으면^^
헿 저 서영쌤한테 은혜갚으려고 후기 썼으니까 담에 생색내도 되죵? >.< 혹시 프레임만 초고프고 신뢰감은 지하세계인 이 남자에게 또다른 반응 있으면 다시 후기남기러 올게요^^
+ 추가로
아 제 후기를 읽고 있는 내담자분들께 하나 말씀드리자면 아트라상 지침은 예외없이 진리입니다. 그냥 상담사님들을 믿으시면되요..
일년 전 제 전남친은 헤어진지 1년이 6개월이 다되어가는데 지침쓰고 7개월째 연락오고 집앞까지 찾아오며 만나자고 합니다.
이중모션을 어마무시하게 보이지만^^
근데 더 놀라운건 ㅋㅋ 오든가 말든가 제가 아무런 생각이 안든다는거^^ 이게 진정한 복수인거 아시죠? 여러분?
일단 전 당한게 있으니 복수하고 싶어서 사실 이번 상담도 신청했는데 서영쌤이 복수심도 프레임이 남아있어야 하는거라며,,, 그래도 아직 이남자 반응이 궁금한거보면 프레임이 남아있기는 한거같아요.
전남친처럼 신경도 안쓰는 날이 오겠죠 뭐 그게 진정한 복수같음^^ 강력지침으로 이남자를 혼내줬으니 또다른 반응있으면 우리 서영쌤 능력좀 보라며 후기쓰러 올게요
다들 내프 잘 다지며 상담사님들만 믿고 잘 따르세요 🖤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