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행복과 사랑과 아트라상
easy78
2021. 06. 16
요새 자신을 사랑하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우울감이 늘고 과거를 보게되고 감성에 빠져드는 나날이요.
한창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지치는 나날들에 자신은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주변만 보며 비교해왔던 것 같습니다.
이런 후기를 아트라상 재회후기에 쓰는 이유는 아트라상에서 재회상담을 받은 후로 언제나 삶의 정체기가 오면 아트라상에서 답을 찾아가기 때문입니다.
아트라상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저에게는 연애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결국 사랑은 삶의 일부이고, 삶에서 겪는 모든 것들은 이어져 있다고 생각하기에, 늘 삶에 의문이 생길때면 해답을 찾으려 아트라상에 옵니다.
결국 제 자신의 문제의 해결법은 제 가치를 올리면 해결된다는 결론에 도달했고
이또한 내 행복을 위해서임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내가 나를 사랑할 수 있어야 행복이 따라온다는 것을 잊고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자신을 만드는데는 노력과 연습, 실전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도 깨닫고 갑니다.
부족하다면 채우면 그만인것을, 우울감과 불안감이 찾아오면 이 단순한 생각이 참 힘듭니다.
분명 1-2년 전 아트라상 내담자로 왔을 때 극도의 불안감을 극복해본 후로 다시 안 찾아올 것만 같았는데, 아직 부족했나봅니다.
실천하고 나아지면 그만이니까요.
가볍게 생각해야겠습니다.
이별의 후유증을 겪어봤기에 아마 이곳엔 저보다 훨씬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 거 압니다. 저도 정말 힘들고 이 불안이 계속되면 어쩌지, 각종 생각들과 걱정이 드는 것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걱정과 불안을 가볍게 생각하시는 날이 빨리 오셨으면 좋겠습니다.거기다가 여러분은 옆에 든든한 상담사님이 계시니까요. 분명 잘 이끌어주실테니 불안함 덜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