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프리미엄 상담 재회후기, 일주일 만에 재회했습니다!

Campusss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저 기억하시겠지요? 프리미엄 상담 신청하고 일정 문제로 여러번 메일을 주고 받았던 내담자입니다 ㅠ_ㅠ


프리미엄 상담 특성상 상담사님 여섯 분이 모여서 회의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안내해주셨는데 저의 불규칙한 업무 특성 때문에 의도치 않게 계속 일정을 조정하는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그래도 저 재회했습니다! 제 케이스를 요약하자면 아트라상에서 흔하디 흔한 고프저신 연애를 해오다가 헤어짐을 통보받고 3주 넘게 말하기도 부끄러운 여러가지 방식으로 매달리다가 상담을 찾게 되었습니다. 남친은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선언하고 제 카톡을 차단해버린 상황이었구요. 이렇게 적고보니 정말 절망적이었네요.


사실 아트라상은 오래전에 알았지만, 만나는 동안 늘 제가 화해하자고 하면 쉽게 재회가 되어서 이번에도 똑같이 행동했다가.. 처참한 결과를 보고 급하게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저의 의심 많고 강박 심한 성격상 상담을 하고 나면 백프로 하루 이틀 지나가면 다른 상담사님들의 후기를 뒤져볼 것 같고 계속 확인 받으러 상담을 할 것 같아 애초에 모든 상담사님들의 확인을 받자는 마음에 프리미엄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도저히 결정장애 때문에 한 분을 선택을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저같은 분 계시죠?


프리미엄 상담을 신청할 때, 모든 상담사님들의 의견을 다 들을 수 있지만 그만큼 복잡한 상담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망설였어요. 하지만 손수현 상담사님은 그런 걱정이 한번에 날아갈만큼 클리어한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상담사님들 의견을 요약해주신 뒤, 여섯분 사이에서 합의된 가장 재회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물론 분석하시는 데 상담사님들간에 의견이 달랐던 부분도 있었지만 상담사님도 말씀하셨듯이 아주 사소한 부분이었어요. 지침을 어느 타이밍에 보내느냐 뭐 그런...ㅎㅎ 그것도 결국 상담사님들간에 의견이 일치한 방향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좀 놀랐던 점은 후기에서 늘 봐왔지만 차단이 되었고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점은 상담사님들이 1도 신경을 안 쓰신다는 점이었어요 ㅋㅋ 남친이 새 여친이 생겼다고 저에게 선언하는 부분에서 상담사님들 모두가 웃으셨다는 얘기에 놀랐습니다. 아주 뻔한 자존심 발동이고, 거짓말일거라 확신한다고 하셨지요.


그 분석이 믿기지가 않았던게 남자친구가 새 여자친구에 대해 말할 때 정말 구체적이고 디테일한 설정들을 말했었거든요.. 손수현 상담사님은 오히려 그렇게 디테일하게 말하는 점에서, 저에게 일부러 상처를 주려는 의도가 뻔히 보였다고 말씀하시며 걱정할 부분이 아니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상담사님 대사를 그대로 빌려오자면, "아니 그냥 실존 인물이 아니라고요!!(손쌤 음성지원ㅋㅋ)" 하셨어요 ㅋㅋㅋ 그리고 그 말씀은 맞았습니다.


카톡이 차단된 상태라 문자로 지침을 전송했고 5일동안 반응이 없어서 문자도 차단당했나... 걱정이 되어서 애프터 메일을 하나 사용했어요. 상대방도 연락 완전히 끊기는 건 싫어서 차단 안했을거고, 읽었을테니 지침대로만 하라는 답장을 받았어요.





불안함이 점점 더 커져갈때쯤,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집 앞에 남자친구가 와 있었어요. 결국 매달릴거라고 하시긴 했는데 찾아올줄은 몰랐어요. 같은 도시에 살긴 하지만 집도 서로 가까운 거리가 아니거든요.


편도 40분거리를 찾아와서는 남자친구는 왜 그런 문자를 보냈냐며 따지기 시작했어요. 지침문자 반응이 없어서 별 자극이 없었나 했는데 오히려 지침 문자의 특정 부분을 계속 파고 들면서 뜻을 묻더라구요. 자존심 발동에 대해서 손쌤이 신신당부를 해 주셔서, 마지막이니까 하고 싶은 말을 한건데 많이 힘들었냐고 웃으면서 물어봤어요. 결국 근처 산책을 하면서 한참을 대화하다가, 남자친구가 먼저 다시 잘해보자고 선언을 하더라구요. 또 튕겼다가 한참 삐질까봐 바로 받아줬습니다...ㅎㅎㅎ





새롭게 생긴 여자친구는... 너무 궁금해서 확인차 물어봤더니 말을 얼버무리더라구요. 나중에 저와 절친이기도 한 남친의 절친이 비밀이라며 말해주는데 여자 같은 것도 없었고 자존심에 지른 거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자존심 부리는 행동도 제가 많이 괴롭혔기 때문이었겠죠. 예전 같았으면 화가 났을텐데 상담을 받고 나서 남자친구의 속마음을 알고 나니 웃음이 나더라구요.


상담 직전까지 메일로 마음 급한 저를 진정시켜주신 관리자님! 일반 상담으로도 충분히 재회가 가능한 사연이 많은데, 굳이 프리미엄 상담이 필요하시냐고 여쭤봐주셔서 감사했어요. 재회를 하고 나니까 그럴 걸 그랬나..? 싶긴 한데 후회는 없습니다. 어차피 제 성격상 다른 상담사님들 의견이 궁금해서 전전긍긍했을 것 같아요. 깔끔하게 상담사님들 의견 종합해주시고 지침 주신 손쌤께도 감사 드립니다! ㅎㅎ


아트라상.. 고마워요. 하지만 우리 다신 만나지 말아요...ㅋㅋ 쓰고 보니까 쉽게 재회한 것 같지만 사실 죽을 뻔했습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