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후기 내 연애의 고질적 문제점을 해결하고 싶으면 상담하세요
냠냠이
2021. 03. 10
아트라상을 안지는 1년 남짓 되었고,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는 칼럼들은 빠지지 않고 읽었던 여자 회원입니다.
상담 신청할 때 재회가 목적이긴 하지만 어떻게 말씀하실지 궁금함이 더 컸습니다.
칼럼을 열심히 읽은 덕분인지? 재회는 어렵지 않게 될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하서영 상담사님과 통화했고, 구구절절 쓰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최대한 짧게 남겼는데도 제 성격을 너무 소름돋게 잘 맞추셨어요 ㅎㅎ
고프저신, 자존심 레벨 최고, 철벽 쩔고 남성적인 성격, 사회적 지능 낮음 ㅋㅋㅋ
남자친구 사귀면 거의 매번 들었던 얘기가
"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니가 무슨 생각 하는지 모르겠다"
였는데 이것도 서영쌤이 콕 집어 얘기하셔서 소오름...
항상 내 연애는 왜 이렇게 시들하지 싶었는데 그 이유를 상담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그러면서 제 성향을 바꾸지 않으면서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방법도 추가로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이것만 해도 상담받은 가치가 충분히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제가 낯을 너무 많이 가리고 남자 입장에서는 보상이 없으니 높은 확률로 친밀감 쌓기에 실패했던 것… 남자친구가 여성적인 성격이라 합이 잘 맞았던거고, 저를 많이 좋아해서 보상이 없어도 비교적 오랜시간 만날 수 있었다고 하셨어요.
헤어질때는 별다른 징후 없이 남자친구가 갑자기 그만 만나자고 한 케이스인데 남친이 상황적 문제로 미리 겁먹어서 헤어지자고 한거고, 저를 안좋아하는건 아니니 지침 보내면 금방 연락올거라 하셨습니다.
상담 다음날 바로 지침 보냈구요, 그 다음날 저녁에 남친이 집 앞으로 찾아와서 전화도 하고 카톡에 인스타 DM까지 보내서 정말 비굴하게 한번만 만나달라고 하길래 마지못해 나갔습니다.
다른 후기들처럼 저한테도 만나자마자 지침에 대해서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그러면서 재회는 아니라길래 그 날은 저도 하고싶은 말 다 하고 깨끗이 마음정리 했어요. 근데 며칠 후에 다시 집앞으로 와서 재회요청 하더라구요 ㅎㅎ
만났을 때 제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해서 하고싶은 얘기를 다 쏟아냈는데 그때 “돈이 없어도 좋고, 조건에 상관 없이 니가 좋다”라고 한게 생각이 많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자기가 집정리도 많이 했고 (항상 집이 어지러워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거실만큼은 완벽하게 치워놨더라구요 ㅋㅋ) 서로 안맞는 것들도 고치려고 노력 하겠다 라고 했어요.
저는 왜 이제와서 번복하냐고 엄청 화내긴 했지만 다시 받아주고 잘 만났습니다.
근데 재회하고 두달만에 또 다시 헤어졌네요 ㅎㅎ
사귈 때 잘 안맞았던 것들은 노력한다고 쉽게 좁혀지지 않더라구요.
상대는 노력하는데 결국엔 만족스럽지 않았고, 예기치 못하게 이별통보를 받으니 남친에게 믿음이 깨진것도 있었어요.
다시 헤어질 때 제가 화가 머리 끝까지 나서 비수꽂는 얘기를 엄청나게 많이 했는데 내프 낮은 사람이라 상처는 많이 받았겠지만 저는 후폭풍도 없고 후련하네요 ㅋㅋ 구남친 미안…
지금은 헤어지고 한달쯤 지나 상황이 정리된 것 같다는 생각에 후기 남겨요.
다음 사람부터는 서영쌤이 알려주신 팁대로 처음부터 친밀감을 좀 잘 쌓아보려구요 ㅎㅎ
추후에도 꼭 다시 상담 신청 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