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 상담사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feat. 내프가 지하 수준인 남자친구)
뚜뚜루
2020. 12. 04
안녕하세요 서예나 상담사님 상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마 이글을 보신다면 저를 혼내실지도 모르겠네요.
도와주긴 하겠지만 진짜 절대 재회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지침문자를 보내고 재회를 했습니다. 지침문자의 위력이 정말 어마어마하더군요.
그 문자를 보냈더니 발신자표시제한으로 계속 전화가 오고 통화를 하게 됬을때는 울고불고 미안하다며 너없이는 아무것도 할수가없다고 난리가 났었습니다.
지침문자를 보시고 다들 당황하실수도 있겠지만 정말 지침대로 행동하시고 문자를 보낸다면.. 재회는 무조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다만 절대 좋은남자가 아니라며 남자보는 눈이 너무 없다고 저보고 무조건 재회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재회를 하게 되어 너무 죄송스럽네요ㅎㅎ
그치만 재회후에도 이사람의 내프가 심각 수준이라 바로 문제가 생겨버렸고 저는 이번에야 말로 예나 상담사님의 재회하지말라는 말에 적극 동의합니다.
이제는 이남자와 진짜 이별 할거고 더 좋은 남자는 세상에 많기에 후회하지않을거같습니다.
사실 내프가 이정도로 낮은 사람은..연애가 유지되기 쉽지가 않음을 뼈져리게 느꼈고 이사람이 변화하지 않을거라는 것도 뼈져리게 느껴집니다.
예나 상담사님이 상담에서 해주셨던 말들을 메모장에 적어 두었는데 그걸 보면서 저는 더 멋진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꼭 한번 뵙게 된다면 진심으로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다음에는 상담사님께 부디 다른 좋은 남자로 상담을 받게 되길 바랍니다ㅎㅎ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