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단기연애/고프저신/상담후기
오블리비아테
2020. 10. 11
안녕하세요 ^^
어제 하서영 상담사님께 상담받은 내담자 입니다.
저는 30대 중반 여자이고 3개월 단기연애 고프저신으로 재회 확률 85%를 받았습니다.
전남친은 30대 후반에 자존심은 엄청쎄고 내프는 낮고 애정결핍까지 있는 사람이었어요.
사귄게 고작 3개월인데 정말 잦은 다툼으로 결국 제가 이별을 얘기했고 자존심이 상한 상대방이 마지막에 저에게 카톡으로 정말 모욕적인 말까지 했었어요.
그런 말을 듣고 화도 나도 욕이라도 할까 했지만 무시했구요,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서영쌤이 보살이라고 할정도 ㅠㅠ)
상담 결과 제가 예상한대로 상대는 정말정말 내프가 낮다 못해 바닥인 사람이었고 20대 초반 여자들이 할법한 자존심과 억지를 부렸다고 하셨어요
제가 이번 연애에서 프레임과 신뢰감 관리를 못한게 아닌데 제 상대방은 내프가 워낙 낮다보니 제가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해도 본인 기준에 맞지 않으면 제 신뢰도를 낮게 본다는... 상담사님은 재회를 추천하지 않으셨습니다. ㅋㅋ
물론 저도 재회를 크게 바라지 않았어요.
그럼에도 제가 상담을 신청한 이유는 제가 이번연애에서 잘못한 부분이라던지 위기상황에서의 대처법 등을 알고싶었고, 그리고 이별로인해 떨어진 제 자존감 회복과 상대방에게 복수도 하고 싶었습니다 하하^^
사실 저는 8년 전부터 위기가 있을때마다 오주원 상담사님, 손수현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아왔던 정말 오래된 내담자입니다.
남자의 심리는 남자가 더 잘 알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항상 남자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았었는데 이번엔 마지막 이별에서의 문제 때문에 같은 여자로서 더 공감하고 이해해주지 않으실까 싶은 마음에 하서영 상담사님께 받았어요.
상담 후에 제가 큰 편견을 갖고 있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남자라서 남자의 심리를 더 잘 알고 여자라서 여자의 심리를 더 잘 알꺼라는 생각은 정말 저의 큰 착각이었구요. 상담사님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상대의 심리와 이별상황을 분석해주시고 최고의 지침을 주시더라구요.
하서영 상담사님과 상담을 진행하는동안 너무 유쾌하고 즐거웠구요, 덕분에 제 자존감과 내프도 많이 올라갔어요 ^^
오주원 상담사님, 손수현 상담사님 이상으로 너무너무 만족했던 상담이었어요.
또 제가 궁금해했던 부분을 막힘없이 설명해주시고, 저의 성향까지 완벽하게 분석해 주셔서 정말 너무나도 알차고 가슴이 벅찬!!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지침문자를 상대방에게 보내놓은 상태구요~
후에 다시한번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 정말 많이 감사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