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단기연애/70%

봄비온날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이고 2년전 2년연애로 끝나 손쌤께 두번 상담(재회포기/상담받기 전 다른업체, 매달려서 망치고 온 케이스/환불권유)을 받았었고 (그당시 지침과 공백기 다 지켰는데 왜 재회가 안되냐며 따지기도 했어요. 죄송ㅠㅠ)

작년 썸남으로 최시현 상담사님과(상대방한테 종종 연락은 오지만 이제 호감이 안가요^^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최근에 3달 단기연애로 끝나 내프하락과 도대체 내 연애는 왜이러지? 남들은 잘만 만나는데 뭐가 문제일까 싶어 이번엔 여자 상담사님으로 신청했어요. 알파고 하서영 상담사님을 콕 찝었어요!

음성 상담으로 알게 된 저프고신; 전 그래도 프레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엄청 혼났어요ㅠㅠ

상담 내용은 텍스트로 적어가며 다시 계속 들어보니 그럴만 했구나 생각이 들어요.

누가보면 정말 기초적일지 몰라도 연애를 어떻게하면 좋은지, 제 사연도 읽어가면서 풀어주셔서 역시 아트라상은 찐이야^^!

시간제한이 있어서 상담사님이 설명해주시면 바로 질문으로 넘어가서 급했던 것 같아요.

전 여자인데 수컷 공작새라고..남자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초반에 어필을 너무했다면서 하..

저는 밀당 이런거 너무 싫어서 제 진심을 보여준게 오히려 프레임만 떨어트렸나봐요.

대체자를 찾기 위해 많은 소개팅과 모임도 나갔는데 2년 만에 대체자가 생기다보니 이렇게 된 것 같네요.

그래도 마지막에 매달리지는 않아서 그나마 70%확률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케이스는 싸우거나 헤어지자고 말이 나온 상태는 아니였고 상대방이 갑자기 하루아침에 시간 좀 갖자고 하길래 상담받은 케이스구요.

왜 갑자기 시간을 갖자고 하지? 미해결과제라 미치겠더라구요. 결국 프레임 문제라 이렇게 된거라고 하셨어요.

차라리 싸우거나 그랬다면 프레임이라도 높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매번 상담 받을 때마다 지침을 어기거나 공백기를 어긴 적은 없어요. 겁쟁이라서ㅋㅋ아트라상을 믿고 싶은 것도 있고요.

1차지침과 2차지침을 했는데 아직 무시 반응 그렇다고 상대방 프로필 사진, 프로필 뮤직 등 반응이 있는것도 아니라 더 답답했어요.

70%면 높은 확률 아닐까? 나만 예외인가? 30%드는 케이스 인가? 등등 망상을 하게 됩니다.

1차 지침은 상대방의 명분이 확실하기에 거부감은 없었지만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느낌 헤헿ㅎㅎ

그치만 제 머릿속에서는 절대 나오지 못했을 지침이죠.

어쨋든 지침을 주셔서 했지만 통화를 거절한건지 수신거부한건지ㅎㅎ 전화 거절 멘트가 나오고 멘탈이 흔들려 애프터 메일을 보냈는데 상담사님은 자존심 발동이라고 하셨어요.

너가 왜?.. 내가 먼저 손 내밀어 주는데..자존심?ㅋㅋ 따지고 싶어 미치겠는데 참았습니다.

전화한 후 2주가 지난 오늘은 프로필도 안보이게 차단시켜놨더라구요. 엇..방금보니 또 보이네요? 차단했다 푼건가요?)ㅋㅋ

상대방이 전화 안 받아서 애프터 메일을 보내서 또 다른 지침을 받은 상태입니다.

한가지 걱정되는건 질투유발ㅠㅠ 아무리 칼럼을 읽어도 읽어도 걱정걱정. 이놈의 저프ㅠ

첫 상담때 손쌤한테 상담받았던 상대방은 저랑 2년 연애동안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했는데

제 지침을 받고 충격이 컷는지? 다른 사람이랑 1년 연애하고 다음달에 결혼한다고 하더라구요.. 마음이 좀 많이 아프네요.

며칠동안 제 스스로를 자책했어요. 내가 그때 잘했더라면..개똥같은 마음이죠?ㅋㅋ

프레임이 아직 좀 남아있는건지ㅎㅎ 그 자식보다 내가 먼저 다른사람이랑 결혼했어야했는데^^

의심하고 싶지는 않아요. 힘들 때 상담받아서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었으니깐요.

안그랬다면 전 지금쯤 계속 과거속에 살고 있었겠죠?

그리고 전 이번에 단기연애로 끝난 상대방이랑 다시 잘 만나고 싶어요!

이번에 상담받은 상대방이 팅겨져 나갈까봐 걱정이긴 하지만..하서영 상담사님이 잘 짜주신거 믿어요!

칼럼과 후기도 매일 보고 있지만 하루에도 몇번씩 내프가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추천해 주신 어플로 연습하고는 있는데 소개팅을 많이 해봐서 그런지 어렵진 않네요.

연애 유지가 문제지ㅠㅠ 고프레임으로 레벨 업 하고 싶어요.

든든한 하서영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저 잘 따라갈게요오!

곧 지침보내고 공백기 후에 애프터 메일 드릴게요!

아 참! 그리고 애정하는 손쌤ㅠㅠ 사실 점점 연애에 자신이 없어지는데 이번 애프터 메일로 자신감 가져라, 무한히 대체자를 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해서주셔서 눈물이 났었어요. 감동감동. 또르르..

영상도 종종 올려주세요^^ 멘탈 잡게요:) 헤헿

상담사님들 관리자님 항상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