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2차상담 후기. 서예나쌤. 1차 수현쌤. / 남자내담자/ 최소 70이상.
헤륨
2020. 03. 14
3/14일 오전 11시 서예나선생님에게 상담받은 남자 내담자 입니다.
저도 맨날 후기를읽고 칼럼을 읽으면서 다른 내담자들에게 내 후기에서 어떻게 도움을 받을까 생각을 해보았는데 아무래도 저도 후기를 읽다보면 내 상황과 대조해보는 부분도 많고 그거에 따른 내프와 이론을 대입하시는분 들이 많을꺼 같아서 그 방향으로 써보려 합니다.
전 2019년 10월 20일 부로 1년여간 만난.. 음 10월 20일 1주년 기념일이었으니 정확히 1년만에 이별을 하게 된 남자 내담자 였습니다.
사실 전 원래도 스스로 지능이좀 높지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었고 매번 같은 방식의 이별을 맞이하다보니. 뭔가 다른방법이 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당시에 유튜브를 계속 검색해보며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등을 검색하다가 타업체의 유튜브 를보고 그쪽으로 상담을 신청하게 됩니다.
사실 아트라상의 블로그도 확인해 봤으나 그당시 심정이 아트라상의 이론은 맞으나.. 아무래도 진심이담기지않은. 그런 머리를 이용한 사랑의 방법이 저에겐 거부감이들어서 타업체를 선정한 부분도 있었어요. 그렇게 세상에서 제일 바보같은 멍청한 실수를 하게 됩니다.
타업체의 지침은 무조건 매달리라 이런지침은 아니었고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높이는 지침을 쓰는것이었고 이건 예나쌤이 말씀하시길 맞는 방향으로 설정한건 맞았으나 좀 어설픈 부분도 있었고 공백기 따윈 없이 굉장히 성급하고 촉박한 지침으로 인해 상대방의 자존심이 올라오고 날 만만하게보나? 이렇게 보이는듯한 지침이 이어졌고
결국 상대방의 부정적인반응에 타업체 상담사는 기다리거나 포기해라 여자 마음이 떠난거같다 이런식으로 말하며 상담이 흐지부지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웃긴게 뭔지 아세요? 이상담은. 처음 전화상담 16만원 그후. 저런 지침과 실시간 카톡을 무슨 아바타처럼 시키는대로 하는거에 대한 비용이 300만원 이었습니다.
사실 타업체의 내프올리는 그런 방법들이나 이런건 도움이 되긴했어요 대신.. 재회하곤 멀어졌죠. 전 결국 11월 20일 경이 되어서야 원래 봐왔던 아트라상의 손수현 상담사님께 음성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녁에 전화가 오게 되었고 첫말씀은 환불 권유 였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사실 상황은 쉬운 상황이었다. 신뢰감만 높이고 공백기만 가지면 100프로는 아니더라도 굉장히 높은확률로 재회가 되는 케이스였다 하지만 타업체의 애매한 지침으로인해 상대방의 자존심이 올라와있고. 상담사가 지침을 짜기가 어려운케이스다.
라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런데. 킹갓제네럴엠페러충무공 갓수현 선생님께서는 2차상담의 서예나선생님도 놀라고 배울점이라고 생각하실만큼 획기적인 1차 지침을 짜주셨고 그지침의 자신감을 가지신 수현쌤은 2차 지침 까지 만들어 주셨습니다.
상대방은 굉장히 순한 타입이었으나 애매한지침을통해 자존심이 올라왔고 수현썜의 1차 지침을 통해 제대로 타격을맞아 서예나선생님의 말씀으론 굉장히 폭발적인 반응의 답장을 보내왓고 전 그대로 무시한채 카톡지침을 수행하였습니다.
2차 지침날. 길고길던 공백기를 지나 2차지침을 보내었고. 전 솔직히 부정적인 반응이 나올꺼같다라는 예상이 80프로 20프로는 잘될거같다 라는 예상으로 기달렸으나
5분만에 답장이온건. 잘지내지만 이런연락 다짜고짜하는건 불편하다 다른사람 누굴만나든 예의가아니다. 번호지울테니 내번호도 지워라 잘살아라
라는 엄청난 자존심발동의 문자였고. 전 그대로 멘탈이 터져 마지막 에프터 메일을 보내게 됩니다.
수현쌤의 에프터는 굉장히 신뢰감있는 말씀으로 별거아니다 이건 자존심발동이고 1차지침으로 너무 크게 타격을받아 여자가 떽떽거리며 복수하는심리다 걱정마라 지금 자존심이 너무 발동됬으니까 공백기를 더길게가지고 3차지침 써라. 라는 회신을 주셨습니다.
그후 내프를 다지며 차분히 공백기를 가지다가. 아무래도 내담자다보니. 멘탈에 기스도 나기도하고. 한달만버티자 라는생각을하고 한달후 3월 14일 서예나상담사님과 2차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남자내담자이기도하고 여자의 심리는 그래도 여자분이 더 잘알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갓수현상담사님과의 조합이 가장좋다는 갓예나상담사님에게 상담을 신청하게 됩니다.
정해진시간에 전화가 왔고. 기다리던 갓예나쌤의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상황은 굉장히 좋다. 지금까지 수천여건의 상담을 하면서 여자가 이렇게 사무치게 남자내담자를 좋아하는 경우는 오랜만에 본다. 굉장히 드문경우다 다만 상대방의 자존심이 심하게 올라와 내담자가 당황했을것이다. 일반적으로 헤어진여자친구가 1차지침에 이렇게 답장을 하는경우는 없다.
그만큼 상대방이 내담자를 사랑했다고 봐야한다. 거기다 2차지침인 가능성제시에도 자존심발동이온건 왜 이제 연락왔냐 라는의미와 복수심의 의한 반응일뿐. 오히려 이건 좋은반응이다. 이런경우는 흔하다. 라는 지침의대한 반응을 해석해주시고 특유의 다른 내담자들의 후기에도 나와있드시 쏙쏙 귀에박히는 비유들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중하나가 2차 가능성제시 지침 이후 1달이지난 시점에 상담받기 며칠전 상대방은 갑자기 저를 카톡차단하였고. 이걸로 멘탈이 기스난부분이있었고 다른후기나 칼럼에도 보이지않았던 부분이어서 자존심발동의 좋은반응이라고 생각은 했으나.. 아무래도 너무 불안한마음이있어서 이부분또한 예나쌤에게 말씀을 드리니 너무 걱정하지말아라 이건 자긴 너무 보고싶고 그리운데 카톡프로필을 염탐할때마다 잘사는게 보이니 자존심상 차단했을 가능성이 높고 곧 풀릴예정이다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에겐 굉장히 똑똑한 내담자이고 이론이해도도 높고 이미 수현쌤의 그림안에서 차곡차곡 이루어 지고있으니 자기가 해드릴껀 없지만. 3차지침이후 만남이 이루어지는걸 가정하여 지침을 짜주셨고 어려웠던 상대방의 반응을 쉽게 이해시켜주시며 상담은 종료 되었습니다.
제가 똑똑하고 이론이해도가 높다 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칼럼과 후기를 계속 반복하며 읽었고.칼럼은 어떤분은 5번은 읽었다 하시는데..전 그이상은 읽은거같아요 상담받은지 4개월이 넘는동안 계속읽고 PDF도 구매하여 읽는데 칼럼의 나온 경우보다 좀더 디테일한 상황과 설명이좋아 그것도 10번은 읽었습니다.
그런 저도 상대방의 자존심발동엔 그냥 멘탈이 부서져 버리더라고요 내담자님들 . 칼럼읽으세오 후기읽으세요 라는 식상한 표현은 하지않겠습니다.
지금 너무 어렵고 힘드시겠지만. 저의 후기처럼 2차지침까지가도 자존심발동이 나온 경우도 보시면서 좀만더 추스리고 강하게 마음먹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나쌤의 상담을 곱씹어보자면
역시 여자 수현쌤이라는 평을들을정도로 굉장히 똑부러지시는 말투에 내담자를 생각하는 이해시키는 비유적인표현이 너무 괜찮았고 특히 수현쌤 내담자시면 누구나 예나쌤과의 상담은 만족스러울꺼라 생각 됩니다. 내담자 자체가 상담사님이 나를 이해하시는구나 내 사연을 제대로 읽고 집중해주시는구나 라는 느낌을 정말 많이 들게 해주셨고 굉장히 감동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내프도 안정적이게 변했고 상담사님의 말씀을 끊고싶지않아서 리액션이 조금 약한건 ..이해해주시길바래요 ㅋㅋㅋㅋ
예나쌤께
오늘 리바운드가 될만한 8살 연하의 여자분과 양꼬치먹으러간다고 말했었는데.. 부럽다고 자기도 먹으러갈꺼라 하신 예나쌤 맛있게 드셨나요??
전 지침을 잘 응용해보고 연습해보고 왔어요, 오늘 정말 많이 도움됬고 정말 돈이아깝지않은. 시간이 아깝지않은 상담이었습니다. 좀더 자신감을 가졌고 상대방의 부정적인반응은 상담사가 고민할부분이지 내담자가 고민할부분이 아니라는 말씀이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자신의 신념으로 상담을 하시는분을 만난거 같아요 수현쌤께도 안부 꼭 전해주시고 정말 획기적인 1차지침으로 인해 지금까지 이끌어 왔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한번뿐인 인연이 아니라 다른 문제가 생길떄도 언제나 선생님들을 찾으러 올꺼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