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새로운 연애 시작 (예나쌤 감사후기)

핑크와조스키

안녕하세요

저는 3개월 연애에 저프레임과 저신뢰감으로, 집착으로 이해 생전 처음으로 까임을 당한 여자입니다.

남들은 그럴꺼예요. 겨우 3개월 만나고 이렇게까지 할 수 있다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왜이렇게 까지 미친x처럼 질척거렸는지 알 수 가 없네요.하하하하

일단, 서로 좋아서 만났지만 헤어짐의 원인은 아쉬움없이 여자가 잘 들이대고 본인의 생활이 주가 아닌 남자친구를 기다리는게 1순위였었어요. 남자를 1도 안달나게 만들지 않았어요. 저는 거의 좋으면 좋다고 표현하는 스타일이다보니 다 퍼준게 문제였습니다. 최근에 봤던 칼럼이 생각납니다. 남자가 연락이 안오는 경우의 잘못된 행동을 했을때, 연락이 왜없냐며 더 재촉하거나 화를 내는 건 정말 하수입니다.(저 경우 제가 그랬었거든요… 칼럼 많이 읽어보세요!)

이렇게 얘기해주고 싶습니다. 당신을 먼저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껴주시고 남자친구가 있던 없던, 혼자만의 시간을 신나게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세상에 누구보다 가족보다 자기자신이 제일 소중한게 아닐까요?
당신이 하고싶은거, 원하는거, 앞으로 어떤 업무를 하며 어떤 커리어를 쌓으며. 당신이 이세상의 주인공이니까요.

생각지도 못한 일 이 생겨버렸습니다. 저에게 대체자인 남자친구가 생겼습니다. 짝짝짝!
구남친을 잊기위해 여기저기 찾아본건 아니구요,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사귀게 되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예전의 연애스타일에 쉽게 벗어나지 못해 새로운 연애에도 흔들거릴 수 있는 상황들이 많이 오는데, 전 전혀 반대입니다.

전연애의 스타일은 어디가고 없고, 회사에서는 업무가 우선이므로, 업무가 하나씩 끝날때마다 연락을 남기거나, 연락이 없다고 해서 전혀 기다리지 않아요(간혹 서운한 감정이 느낄 때가 있지만 똑같이 해주면 되기에 괜찮습니다) 연락이 없으면 절대 안합니다. 올때까지! 제가 왜 다시 연락을 해야하는 거죠? 그냥 제 할일하고 있으면 오더라구요! 주도권까지 잡을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잡을 때 확실히 잡을려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몇일 안만나면 무척 서운하고 이 사람 왜 만나자고 안하지 그런 감정이 들때면, 생각해보세요!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에 혼자서 밥도 먹고 영화도 봤었고 술도 마시고 다들 잘 지내셨잖아요

물론 있고 없는 상황은 다르지만, 몇번 못본다고 죽는거 아니잖아요! 그 시간에 자기개발을 더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요새 친구들과의 약속을 더 잡아요. 예전에는 있을 수 없는 일이였죠!

저의 남자친구도 저를 매일 만나기 보단 운동이나, 취미활동을 할때가 있기에 제가 다른 걸 하고 있을때에 존중해주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바뀐지 얼마안되서 머리속에서 수 없이 많은 갈등이 오고가지만, 엊그제 친구의 조언을 통해 얻게 되었습니다.

“남녀는 언제 헤어질지도 모르고, 관계는 끝이 나지만, 커리어는 계속 쌓일 수 있다.”

그래서, 저 남자친구한테 질척1도 없고 이제는 먼저잔다는거 재우고 “언제잘꺼야?” ㅋㅋㅋㅋㅋㅋㅋ

안본지 7주일이 지나도 혼자주어지는 이시간이 얼마나 재밌고 즐거운지 모릅니다.

(재회상담이지만,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 있다는데요 취미활동을 함께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같이 운동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연애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당)

예전의 꼬질꼬질한 여자는 어디가고 이럴 수 있나요? 연애를 시작하고도 불안한 건 어쩔수 없었어요.

그 때마다 칼럼을 읽으면서 난 큰 부적을 가지고 있다. 괜찮다 다독여주었죠. 그래서 그런지 진짜 걱정없이 재밌게 제 할꺼하면서 연애하면서 웃고 있는 절 보게 됩니다^^

지금 어디선가에서 힘들어할 당신에 알려드리고 싶어요 당신은 절대 못난사람이 아니예요
그러니 멈춰줘요(집착 노노)
저 또한 그랬어요 제발 이사람아니면 살수 없다고 근데, 그건 당신의 순간의 착각이예요
절대적으로 당신 살 수 있어요.
이 사람보다 훨씬 더 좋은,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 분명 있습니다. (그 사람만이 답이 아닐 수 있어요!힘내세요)

그래도 이사람이다 싶으면 당장 멈추고 차라리 아트라상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템플스테이며 점을 본다는 둥 쓸데 없는 시간을 낭비하지마세요
잘못된 혼자만의 방식으로는 재회는 불가능해요

[예나쌤이 그러셨어요, 상담으로 내담자의 수준이 높아지면 상대방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더 좋은 남자가 나타난다고]

전혀 안 믿었거든요. 말도 안되게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나더라구요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칼럼을 공부하고 고프레임으로 성공하시길!

당신은 멋진사람이예요

그냥 당신이 제일 1순위예요.

너무 상처받지 말길 바랍니다(아플텐 뭐이런거 들리지도 않쵸….)

저는 오히려 재회가 안되서 더 다행입니다.

너무나 휼륭하고 다정한 사람을 만나서 너무 행복합니다.

아트라상을 만난건 제 인생에 소중한 경험이였습니다.
그리고, 예나쌤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