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 서예나 선생님 상담 후 재회 성공
volin
2019. 12. 05
서예나 선생님 이제서야 후기 올려요 많이 늦었죠 ㅜ
저는 아트라상을 통해서 2번째 재회를 성공했습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저의 잘못된 행동들(여자문제)로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잃고 처음 헤어지게 되었고 매달리고 용서를 빌어도 안되어 마음을 돌릴 방법을 찾다가 아트라상을 알게 되었고 처음 상담은 한서진 선생님께 상담을 받고 첫번째 재회를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상담후기에 나오듯 재회보다 더 중요한것이 재회후라는 것을 그때는 알지 못했고 계속 해서 상대방에게 의심을 받고 상대방이 더이상 저를 못믿겠다며 이별통보를 해서 결국에는 다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때는 잘못한 것도 없고 정말 잘하려고 노력했는데 불구 하고 헤어지게 되어 너무 힘들었습니다.
정말 인연이 아니어서 헤어지는건지..등등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결국 다시 아트라상을 찾았지만 사실 안될 거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미 첫번째 재회 후 상대방이 제 컴퓨터를 보다가 제가 보낸 지침문자들이 제가 직접 쓴 것이 아니고 아트라상에 상담사님을 통해서 보낸 걸 알았기 때문이죠.
그 것 때문에 저는 제가 상담을 받아서 또 지침문자를 보내 봐야 상대방은 믿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불안한 마음으로 서예나 상담사님에게 문서 상담을 신청했고 예상 했던대로 예나 선생님도 문제는 상담을 받았다는 것을 상대방이 알고있다는 것이 라고 하면서도 확률을 끌어 올려주신 다면서 지침문자를 주셨습니다.
처음 지침문자를 받았을때는 이거 보내면 더 정떨어지는 거 아닐까 하고 많이 걱정했지만.. 전 이미 아트라상에서 재회를 한번 성공했기에 믿고 지침대로 문자를 보냈습니다.
처음에는 그동안 고마웠다는 등 덕담의 문자가 오고 지침대로 읽씹을 하자 며칠뒤에는 또 자존심 발동의 문자가 오고..그렇게 공백기를 지내고 2차 지침문자를 보내자 몇일 뒤 상대방에게서 다시 만나고 싶다는 분위기의 답장을 받았습니다.
이때는 제가 모지란건지 답장만 잘했으면 재회도 금방 성공했을텐데.. 너무 지침을 잘 지키는 바람에 공백기가 끝나고 답장을 하자 또 자존심 발동이 올라와서.. 악담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후 이번에는 예나쌤에게 2차로 음성상담을 신청하게 되었고 전 솔직히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예나쌤 예쁘신 목소리로 말해주셨습니다.
오히려 재회 확률이 올라갔다고요. 처음에는 이해가 안됬지만 예나쌤께서 이론대로 딱딱 설명해주시니까 이해가가 가더군요.
그렇게 상담을 끝내고 정말 마음이 편했습니다.
이후 다시 공백기를 가지고 지침문자를 보내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재회가 될거라는 예나쌤의 말처럼 결국에는 상대방에게서 대놓고 다시 만나자는 말은 듣지 못했지만 만나서 대화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재회후 한 달이 넘은 거 같은데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습니다 오히려 서로 더 애틋해진 느낌도 들고요.
글재주가 없어 주저리 주저리 써버렸네요. 하지만 지금 많이 걱정되시고 힘들어 하시는 내담자분들에게 하고싶은 말은 딱 한가지 입니다.
그냥 상담사님 믿고 따라가세요. 사실 지금에서야 생각해 보면 그게 최선입니다^^
그리고 예나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해요.. 재회하고 빨리 알려드려야 되는데..뭐가 그리 바쁜지..ㅜㅜ
항상 애프터 메일도 정말 빨리 답변해주시고 음성상담 받을때도 예쁜 목소리로 정말 이론에 맞게 상황정리 딱딱 해주셔서 마음이 정말 편했습니다.
다음에 여유되면 또 상담 신청할게요~~ 꼭 재회를 위한 상담이 아니여도 괜찮겠죠??^^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