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성공(1차 지침 후기)
루이슈
2019. 10. 01
안녕하세요.
한서진 선생님과 상담할때까지만 해도 확률 50프로 정도로 신뢰감 문제가 심각했던 내담자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남친에게 제가 첫사랑/첫연애 케이스였어요. 1년3개월 연애하면서 신뢰감 문제로 많이 남친이 지쳤고 잦은 싸움과 이별을 반복하며 결국 사소한 걸 계기로 2달 동안 헤어졌네요.
1달 반쯤 지났을 때 남친이 리바운드를 만들었고 저는 멘탈이 나가서 정말 일주일간 너무 힘들었네요. 그때 아트라상을 찾앗고 한서진 선생님 지침이 결정적으로 먹혀들어서 지침 후 바로 저희가 다시 만날 수 잇엇어요. 교묘히 자극하면서 안달나게 한 지침이었여요. 겉으로는 좀 평범해보였을지 몰라도요.
저는 지침 보내고 공백기를 어기고 남친의 답장 문자에 또 멘붕과 확신이 들어서 애프터 메일을 채 확인도 안하고 남친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그날 저흰 만났고 만나자마자 한참 웃엇습니다. 제가 전에 매달렸을 때랑 전혀 다른 분위기였고 정말 자연스레 재회햇어요. 남친이 지쳐서 떠난 케이스지만...그동안 제 생각도 많이 낫고 그렇게 똑같이 싸우고 헤어질까봐 연락을 못했대요. 그러다가 여자가 대시를 했고 설득 끝에 자기도 무슨 생각인지 모르지만 리바운드를 만들었다고 하고요.
그 여자랑 스킨십도 진행 안 했고 데이트도 서너번 정도였다고ㅎㅎ(사진첩도 다 확인햇네요 ㅡㅡ 어깨감싸고 유람선서 찍은 사진에 잠시 멘붕왔지만)
한서진 샘이 상담하며 제 행동 짚어주신 거, 그리고 프레임과 신뢰감 높이는 행동대로 하려고 많이 노력했어요ㅎㅎ
오늘은 남친이 리바운드랑 프사도 정리하고 관계도 청산할 거에요. 다 제 뜻에 따라서 정리하기로 했네요ㅎㅎ
와..ㅠ 정말 어떻게 말하는지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지 많이 도움되었어요.
저는 지침 기간도 어기고, 공백기도 하루 만에 깨버렸지만, 무엇보다 이렇게 재회한 건 지침 때문이 100프로라고 생각해요. 느긋하게 절 찾아오려 했는데 지침문자때문에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전 비록 공백기를 어겼지만, 정말 앞으론 제 못되먹은 마음가짐도 고치고 사랑을 잘 지켜보려고요.
관계유지를 위해 정말 큰 시련이 닥쳤을 때 애프터메일도 남은 1회 사용하고 상담도 신청할 거 같네요.
정말 감사드리고요.. 다음엔 자세한 후기로 올게요. 지금은 모바일이라..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애프터메일로 따끔하게 말씀해주신점도 가슴에 새기고 더 이해하며 사랑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