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아트라상을 접하고 10개월 뒤 후기입니다!
roy3e4
2019. 05. 12
안녕하세요! 아트라상을 만나고 정말 많은 남자들을 만났던 것 같은데, 이제 좀 이론을 이해하고 적용해나가며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제가 후기를 작성하게 된 지금은 지금까지 만났던 남자들 중 제일 괜찮은 남자를 만나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이 후기를 적게 된 이유도 아트라상의 이론의 힘을 다시 느끼며 상담사님들과 나눴던 얘기들 떠올리며 다시금 감사함을 느껴서 후기를 남기러 왔어용!
저 정말 후기글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읽었을때 다른 내담자분들께 힘을 드리는 글들을 후기들 보며 나도 저런 글 쓰고 싶다 다짐했었는데! 저도 아직 이론 체화중이고,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니라 혹시나 잘못된 얘기들이 있더라도 스킵해주세용!
상담사님들께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어서 후기 남겨요!♡(하서영 상담사님 이제 남기네용♡)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데, 현재 좋은 남자를 만나고 있고 만나고 엄청 서로 고프였는데 제가 저프의 행동들을 보이니 남자가 마음이 저에게서 멀어지는 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불안해지고 생각이 많아졌지만 전에 문서상담 했던 글 다시보며 아 내가 저프 행동 하고 있었구나 깨닫고 바로 고프 대사들을 날렸습니다. 그러니 남자친구분도 당황하면서 저에게 막 잘하려 하고 끌려하는 느낌이 보이더라고요. 아트라상의 힘을 느꼈던 순간이었어요!
저는 사실 10개월 전 과에서 사귀던 처음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 여러 재회상담 사이트들에서 상담을 받다가 기준이 없는 여러 상담 사이트들에서 이리저리 휘둘리고 불안해하다 상황이 악화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아트라상의 사이트를 보고 또 사기겠거니란 마음으로 칼럼들 보다 저도 모르게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처음엔 손수현 상담사님께 상담 신청드렸고 역시 내담자 맘 배려하셔서 조심조심 그렇지만 명쾌하게 상담해주셨고 감동이었어요!! 에프터 메일에서도 그 남자가 좋은 남자 아니란 말에 과에서 생활하면서 남자를 보고 흔들릴때도 제 맘을 잡을 수 있었어요 감사해요!
결과적으로 그때는 막 만나고 싶고 저에게 매달렸음 했는데 그 남자가 저에게 매달려 저를 다시 만났더라면 제 인생이 더 안 좋아졌을 것 같아요. 저에게 명확히 인지시켜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그리고 요새 여러 칼럼들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글 보고 이론도 다시 복습하고 체화가 잘 되어 가는것 같아요!(아 그리고 제가 느꼈던 건 중요한게 이론을 체화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이론과 내가 따로 노는게 아니라, 내 행동에서 프레임을 인식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고프의 행동이 나오는 것. 하서영 상담사님 말씀대로 사람은 한번에 안 바뀌고 서서히 변화하니까, 하루하루 나는 좀 더 나아지고 있다 잘 하고 있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이론들 체화시키며 지내려 합니다!ㅎㅎ
그리고 새로운 남자를 만나 저프로 시작해, 불안해하며 아트라상의 이론은 생각도 안 나고 그냥 남자에게 집착하며 연애했던 것 같아요. 완전 최악의 상황이었는데 한서진 쌤 만나 지침 보내자마자 그립다는 식으로 연락오더라고요. 근데 제가 여기서 막 가능성이 보이니까 막 매달리구 왜 그랬을까요^^; 하하 (더 얘기하고 싶지만 자세하겐 안쓸래용)
하여튼 한서진 상담사님이 정말 끝까지 에프터메일에서도 걱정해주시고 생각해주시고(저 이때 진짜 인생이 너무 힘들었는데ㅠㅠ) 진짜 서진쌤과 관리자님 덕분에 이 시기 잘 견뎠어요 진짜 인생의 은인이세요♡ 진짜 서진쌤 관리자님 보면서 나도 누군가 힘들때 이렇게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느꼈어요💕
그리고 하서영쌤께 상담신청드렸고 역시나 정말 좋은 팁들 많이 알려주시고, 저에게 맞는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넘 감사드렸어요💕💕(그리고 항상 내담자 편에서 생각해주시고 아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마지막으로 이강희 상담사님 꼭 뵙고 싶었는데 어느날 사이트 들어갔더니 계셔서 바로 신청하구 상담 받고 또 감동 감동했어요!ㅎㅎㅎ 역시 이강희 상담사님이라 생각했습니다!! (뭔가 별 내용들은 없구 상담사님들 짱짱입니다 이런 느낌이네요ㅋㅋ 근데 진짜 다들 너무 좋으십니다! 인생의 좋은 선배님들 존경하고 닮고 싶은 분들이세용💕 헤어지고 나서는 막 정신없고 그래가지구 감사함을 그렇게까지 잘 모르고 있다 시간 지나고나서 하셨던 말씀들을 떠올리며 인생에있어 정말 크고 좋은 도움들을 주셨구나 느껴요💕💕
저는 후기글들 보며 재회 되었는지 안 되었는지만 막 찾았던 것 같은데, 사실 시간이 지나고 나 저도 글을 쓸 때가 되니 재회 자체가 중요한것 같지 않단 생각이 들어요! 물론 진짜 헤어지고 나서는 아무것도 안 들어오고 너무 힘들지만, 그 죽을 것 같은 시기도 지나가고 봄이 오더라고요!
제게 가장 도움이 됐었던 건 내가 하루하루 바뀌고 있고 상대에 대한 마음이 옅어질거란 후기들이었어요! 너무 많은 얘기를 잘 쓰고 싶지만 그런 여력이 되지 않아 담에 더 정성스럽고 자세하게 후기를 올려야겠어요♡ 아트라상 덕분에 행복한 연애에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