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공백기 보내며

룰루랄라릴리

다들 힘드시죠? ㅜㅜ 그래도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자구요~~ 아자아자@@!!^^

저는 800일 넘게 사겼고 고프저신을 진단받고 두번의 재회상담을 받은 내담자입니다. 낮은 내프로 재회상담을 받았죠...

지금은 재회에 관해서는 제 스스로의 이론공부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해서 따로 상담신청은 안하고 있습니다. 하더라도 재회를 하고나서 신청을 할까 해요.

저도 공백기 보내다가 힘들어서 오주원 상담사님 블로그를 다시 봤는데. 이론을 좀 더 이해하게 되면서 안정감이 찾아오더라구요.

우선... 우리가 힘들어 하는 이유는 상대방에게 내 프레임이 약해지면 어떻게 하지? 가 대부분일거에요.

근데 프레임이 약해진다는게... 참 엄청 어려운 일인가봐요. 요새 글들을 보면서 본인의 심리를 제대로 알기는 정말 어렵구나.. 라는 것을 또한번 느꼈습니다.

제가 재밌게 본 사연은 #91 자존심센.. 입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ishia&logNo=220905951338&proxyReferer=https%3A%2F%2Fm.blog.naver.com%2Fwishia%2F221211643676

링크를 걸어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사실 사연글중에 이런 이야기가 꽤 많아요. 재회에 대한 의지가 약해져서, 혹은 이젠 정말 상관없다는 생각에로 시작해서 연락을 했다라는 이야기들.

정말 그사람들이 상대방에 대한 재회의지가 약해서 연락할수 있던걸까요? 전 대부분 스스로 합리화를 했다고 생각해요.

재회하려면 연락하면 안되는데 연락하고 싶으니까. 재회할 맘 없는데, 어차피 이번에 안되면 포기할건데? 하면서 스스로 속여가면서 연락을 하는거죠. 마치 담배끊은 사람이 이거만 피고 진짜 접어야지 하는거랑 똑같아요.

참... 이거보면서 무의식이란 무섭구나. 본능은 무섭구나 했습니다...

무튼... 블로그에 담길정도의 글을 쓰신 분들은 그래도 연애에 대해 스스로를 좀 더 잘 아시는 분들이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분들조차 본능에 어쩔수 없던거죠. 그러니 이론공부를 따로 안한 상대방이라면 더 심하겠죠?

우린 그저 상대방의 본능을 자극한후 기다리면 되는겁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