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어느 내담자의 후기
나무야
2018. 12. 04
3년 반의 연애 / 중.고프저신 / 환승이별 / 확률 80% / 약 한달 반의 매달림 / 약간의 강박증
안녕하세요. 저는 한서진 상담사님께 처음 음성상담을 받고 1차 지침을 보낸 후에 내프 관리가 어려워져서 상담받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로 하서영 상담사님께 음성상담을 받은 내담자입니다.
2차 지침을 보내기까지 2주가 남았네요.
저의 내프관리를 위해서 그리고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이라도 내담자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
전형적인 고프저신의 유형으로 상대방은 저와 미래를 함께할 수 없다는 판단을 내리고 충격적인 환승이별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별 뿐만이 아니라 개인사까지 겹쳐있던 상황들을 견디기 어려웠던 저는 전 점점 작아졌고 우울감이 생겼습니다.
이 후 회복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서 여러가지 타 재회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아트라상을 만납니다.
먼저 아트라상의 후기와 칼럼을 접하고 이곳은 진짜다라는 생각에 바로 음성상담을 받게 되었고 한서진 상담사님께서 만들어주신 1차 지침을 보냈습니다.
이 후 운동도 시작하고 이론을 숙지하려고 노력했지만 부정적인 생각으로 인한 우울감은 계속 저를 힘들게 했습니다.
그 때마다 한서진 상담사님과 하서영 상담사님의 녹음 파일을 들으며 내적 프레임을 안정시켰습니다.
' 나도 칼럼리스트 - 재회심리학 이론과 뇌과학 '
내용에 도움을 받아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도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운동을 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새로운 취미 생활도 시작했습니다.
* 세로토닌 촉진에 도움을 주는 음식 (치즈, 견과류, 파인애플, 계란, 두부) 도 챙겨먹었습니다.
내프가 안정될 즈음에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상대방에 대한 소식이 지인을 통해서 들려옵니다. 그녀의 표정이 좋다고 길었던 머리를 숏 컷으로 자르고 예쁜 옷도 입으며 꾸미고 다닌다고 합니다.
별 것도 아닌 소식인 것 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내담자인 저의 입장에서는 미친듯이 내프가 요동칩니다. 그래도 상대방도 제 소식이 많이 궁금할 것 입니다.
그래도 다시 후기와 칼럼을 통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갑니다. 저를 위해서 또 상대방을 위해서 변화해야합니다.
확실히 저는 아트라상을 통해서 삶의 질적향상을 이루었습니다. 제가 있기에 그 사람도 있었던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저를 더 사랑해주려고 합니다.
재회에 성공한다면 그녀에게 제대로 주지 못했던 사랑을 주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힘든 것 만큼 상대방 또한 저와의 연애가 힘들었을테죠.
당신의 재회를 기원합니다.
지금 이 시간 재회를 위해 후기를 보는 당신은 잘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원하는 그 사람이 아닌 어느 누구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 입니다.
우리가 바라는 그 날까지 모두 내프관리 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