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정수아 상담사님 1차 지침후 후기남겨요~
skymoga
2018. 11. 12
환불권유 받은 내담자입니다.
극저프 저신으로 자존감 바닥에서
바로 환불권유를 받았고,어찌됫든 해보자는 마음에 상담을 요청드렸습니다.
매달림도 있었고 여러 상황이 안좋았지만,
사실 상담전 많은 이론을 접하고 나에게도 희망이 있겠구나라는 마음가짐으로 접해서인지,
설마 환불권유가 나오려나 했지만,정말 나오니 좌절감이 들더군요.
그래도 나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상담을 진행 하였습니다.
(사실 말은 이렇지만 당연히 재회에 대한 간절함에 0부터 시작하자는 생각으로 했던건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현재시점에서 보면 카톡은 모두 차단당한 상태입니다.
그 변화가 헤어진후 2주된 시점에서 카톡메세지 차단이 되었고, 1달 반정도 되는 시점에서 프사비공개까지 된상태입니다.
또한 상대는 인스타 페북등 탈퇴를 했다가 몇주전에 다시시작한 상태구요.
사실 아트라상을 알고서 칼럼을 거의 매일본거같네요. 이론을 꾸준히 반복해서 읽고 있지만 아직은 상대의 심경상태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이론을보며 확신을 가지고 싶지만 아직은 미숙하기에 판단하기가 많이 부족한가봅니다.
어찌됬든 sns 관리를 꾸준히 할것을 말씀해주셨고 난생처음으로 sns를 관리했습니다.
혼자 무언가 도전하고, 여행하고, 카페사진 등 거의 직접 돌아다니며 찍고 올리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만 모든sns관리할것을 말씀하셨지만, 저는 인스타와 카톡프사에 거의 집중했습니다. 카스도 간간히 사용하곤 있지만, 어설프게 모든걸 하는거보단 한두개라도 더 정확하게 하는게 낫지않을까도 싶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1차지침을 수행했습니다.
행여나 답장이 오지않을까라고 생각했지만,
무반응상태입니다.
저는 프레임을 올리는 초강력지침이였기에,사실 많은 아트라상 이론을 읽고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는 환불권유를 받았기 때문에 상대방마음이 흔들리지 않을 확률이 높다는 그 말씀이 생각나면서 내프가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분명 아트라상이론대로라면 무반응상태는 나쁘지않는 상황일것이다라고 인지하고 싶지만, 제 상황이 극악이였기때문에 제대로 컨트롤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아트라상을 통해 제 자신자체와 살아갈아야할 방향성, 앞으로의 연애등은 확실히 배워가는건 명백한 사실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상황은 내프를 더 다져가며 신경안쓰기위해 노력할것이고, 2차지침을 위해 말씀해주신 내용 꾸준히 수행중이고 지킬것입니다.
아직도 너는 재회를 원하느냐 묻는다면,
당연히 Yes라고 말할것입니다.
다만 적어도 처음 아트라상 접했을때의 그사람의 높은 프레임에 집착하던 저의 심경과
현재 재회하고 싶은 이유는 확연히 달라졌습니다.
그 달라진이유를 실현하기위해 최선은 다해볼겁니다.
그럼 2차지침후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