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이한쌤 3차 상담 준비중인 후기입니다.

떡볶이

저는 일반후기 2-3번씩 정독했고, 베스트후기와 칼럼은 10번씩은 최소 정독한 내담자입니다.

아직 칼럼과 후기를 많이읽어도 내프가 진정되거나 마음이 여유로워지진 않아요.

이전에도 후기를 썻고, 지금과 같이 3차 후기를 기다리는 중에 작성했습니다. 헤어진후, 이중모션에 섞인 상대방 반응에 붙잡기도하고, 설득도해보고, 챙겨주는척도 해보았어요.

그리고나서 1차상담때 이한쌤에게 100프로라는 확률을 받았음에도, 주변말을 듣고 지침어기는 실수후

이번지침을 지킨다면 80프로라는 말을 듣고 지침수행중인 내담자 입니다.

저는 재회후 후기를쓰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아무리 많은 후기와 칼럼을 읽었지만, 제마음을 100프로 신뢰한다고 할순 없을거 같아요.

아마도 90프로 정도 인거같습니다. 상대방은 매일 잘지내는걸 sns에 올리며 행복해보입니다.

헤어진후 좋아하던 술도 끊고, 맥주도 안마시다 오늘 혼자 캔맥주3캔째하며 후기작성해보아요.

헤어진지 2달을 향해가는데 남들처럼 상담받고 마음이 편해졌다거나, 행복하다곤 솔직히 생각들지 않아요.

제가 간과하고있던 것들에 대해서 조금더 인지하고 느낀건 사실이지만 내적프레임 탓인진 몰라도 저는 매일 롤러코스터를 타네요.

처음이사람과 시작한때도 이한쌤과 이전이야기는 하지않아 쌤은 모르시겠지만, 그사람은 저의 리바운드개념. 저는 그사람의 리바운드 개념으로 시작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본체가 되었고 서로 그끈을 놓지못해 많이 맞지않는 부분에서도 놓을수가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론을 알고나서는 다른친구들의 연애상담도 어느정도 조언해줄수 있게 되었지만, 제 일에는 오로지 객관적이질 못하네요.

3차 상담 예약후 한달이내에 진실된 연락이 오면 받아주라는 지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없는 상대가 아주 밉기도 하네요.

칼럼중에 보시면 시간이지나 마음이편해진다고해도 제마음은 변함이없이 재회하고싶다 라는 글을 읽으며 상대방도 그럴거라고 믿고있습니다. 베스트칼럼을 주 1-2회정도 정주행하는데 그러면서도 이런케이스도 가능한데 나도될꺼야, 이런케이스도 됬는데 왜 난 무소식이지? 라며 롤러 코스터를 탑니다.

SNS를통해 잘사는척을 하는 제자신도 저는인정하기 싫지만 지침과 같이 행동을 해야한다는 후기들을 볼수록 맞는말같아서 저는 그렇게 살려고 노력해요..

자기자신을 사랑하는게 제일중요하다고 일반후기, 베스트 후기에도 많이 있지만 저는 그방법을 이론상은알고 행하려하지만 잘안되기때문에 내프가 다져지지않고 힘든것이 사라지지 않는것 같아요. 그사람과 다시만나려고 하는것도 오로지 제 욕심인것같아 이게맞는걸까 라고 고민되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저는 재회의 의지를 내려놓을 생각이 없습니다. 아트라상의 위력도, 이한쌤의 위력도 경험해보고싶어요.

베스트후기에서 보면 칼럼 및 음성상담 녹음본을 시간이 지난후 들으면 더많은것이, 다른것이 들린다는데 그말은 사실이에요.

상담받은직후 들리는것과 시간이 흘러 내마음이 정리되면서 이론과 칼럼이 대입되면서 듣는것은 많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는 다시 이한쌤과 상담할때 똑같이 그상담을 그상황에서만 듣게되겠지만요..ㅋㅋㅋㅋ

요즘 로이킴-왜몰랐을까 노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헤어지고나서 발라드든 댄스곡이든 듣지않았어요. 근데 로이킴 이노래는 발라드지만 만났었던 그때를 미화시키는 개념의 노래긴 한데.. 너무좋더라구요 ㅎㅎ

후기보다보니 웹툰을보며 정서를 다지신분들도 계시고, 일상생활 다른대체자, 리바를 통해 상대방의 가치를 느끼며 재회를 내려놓거나 원하시는 분들을 봤어요. 사람은 언제나 경우의 수가 따르기때문에 어떤 상황이든 쌤이 지시해준 상황과 다른 상황이 생길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많은후기에서 보이듯 재회확률을 제일많이 높일수있는건 본인이아닌 선생님, 아트라상임은 틀림없이 믿습니다.

혼술하는걸 워낙좋아해서 맥주를 항상 마셨는데, 그사람생각이 너무많이나서 혹여나 실수할까봐 헤어지고나선 술자리도, 혼술도 하지않아요. 오늘은 그냥 혼술했어요 ㅎㅎ 제어할만큼

그러다보니 후기쓴다고 앉아있네요. 이한쌤도 제 후기볼꺼라 생각해요.

저는 너무 재회가 하고싶어요. 예전 베스트 후기에서 매드맥스님께서 써주신글이 제 상대방인거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잘해내는상황을 꼭만들고싶고, 완전체가 되고싶단 생각이 강하네요.

프레임을 너무높이지도, 신뢰감을 너무 낮추지도 않고 말이에요.

객관적가치에 따라 상대방이 저보다 못한사람을 만날수밖에 없단걸 알아요. 착할지라도 저만큼 전체적인 점수는 따지못할거에요.

그렇지만 그사람에게 제가 너무많은 힘든과정과 상처를 주었음은 틀림없기 때문에 저에게 돌아올지는 간간히 자신이없어요.

주변사람들이 물어보면 말해요. 괜찮다고 곧 만날거라고 ㅎㅎㅎㅎ

날짜정해놓고만날거면왜 아직 안만나냐고 빨리만나라 하지만, 저는 그만큼 아트라상을 믿어요.

제 마지막 희망이거든요. 여기에모든걸 건다는 의미는아니고, 제 사상 행동 정신 자체를 여기의 틀에 맞게끔 바꿈으로써,

지침을 수행하면서 말이죠 ㅎㅎ

다음주면 이한쌤 목소리를 들을수 있고 파이팅 할수가있는데 그이후 공백기나 지침에 따른 상대방행동이 어떨지 걱정되고
기다려도 져요.

무반응인 사람이기 때문에..

두서없이 너무긴글을 작성한거같아 내담자분들께 죄송하네요.

저는 아이디 변경안하고 재회후기 쓰러올거에요. 아이디변경하고 쓰러오시는분들은 제가 찾아볼수록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몇달전 진행중 후기남겨주시고 재회후기 남겨주신분들은 정말 많은 의지와 힘이 되더라구요.

저또한 여러분한테 그러고싶습니다.

재회후 한달에 한번씩은 재회후기 쓰러올거에요 저는!!ㅋㅋㅋ

내적프레임의 중요성은 백번강조해도 모자르지 않아요, 저는 아직 관리 하지못하고있지만 전보다 나아지려고 노력함은 엄격한 제성격에도 인정하기때문에 저를 믿고 저와 이한쌤과 같이 해보려고합니다.

다시 만날수있어요 우리.

힘내요. 진심으로 말씀드려요 여러분과 저에게 ,

깨진 유리그릇 다시 못붙인다죠?

새그릇도 조심히 들고있지않으면 깨지기 마련이에요.

깨진그릇 다시붙여서 들고있는사람이 잘만 들고있으면 되요. 그그릇 함께 들겁니다.

힘내요. 오늘도 밤이 어김없이 찾아왔고 힘들지만, 내일도 와요. 그러다보면 공백기도지나고 지침도 발송하고, 상대방도 제게 올거에요.

정말 만약 변수가생겨 오지않더라도, 제 생각은 더날거에요. 그렇게 믿어요. 그렇게 믿을래요 ㅎㅎㅎㅎ

재회후기로, 상담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선생님 보고싶어요 얼른 파이팅 넘치는 목소리 들려주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