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과의 상담후기!!!

소교

안녕하세요~~ 저는 고프에 저저신뢰감의 남자 내담자입니다.
저는 3월 중순에 이별했고 약 3주간 이중모션에 휘둘리다가 막판에 완~~~~~전 막장 행동을 하면서 망했다~ 생각하고 지내다가 4월 20일?쯤에 상담신청 하고 27일에 문서상담을 완료한 내담자에요 ㅎㅎ
막장 행동은 음... 매달리고 폭행한 것 이상의 행동을 했어요. ㅎㅎ 범죄수준이랄까... 강희쌤이 거기에 대한 언급은 눈웃음으로 큰 대답을 안 주셨지만, 확률을 높게 불러 주셔서 내프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상담사님께서도 말씀해주셨고 저도 생각하지만 참 1달 전에 이중모션 취할 때만이라도 이 아트라상을 알았다면 참 좋았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해요.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았는게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칼럼에서 보면 내담자는 30%아래의 확률을 생각하지만 상담사분들은 70%이상으로 본다고 하지요?
이 칼럼 때문에 아... 나도 70%는 받으려나 했는데... 공백기 기간은 1달 후 지침문자 그리고 3달을 주셨고 이 3달안에 연락 올 확률이 90%라는 진단을 받아서 힘이 납니다!!!

막장이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저는 자존심 발동도 많이 했지만 그만큼 매달리기도 했답니다.
저는 상담신청 직전부터 상담완료까지 그리고 상담완료 후인 지금도 칼럼과 후기를 계속해서 읽고 있어요.
정말 신기한 건 상담신청하고 상담완료까지 1주일의 시간동안도 내프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물론 이별 후 정신 못 차리다가 1달 정도 안에 7kg를 감량하면서 자존감 회복도 많이 된 것 같아요. 저는 지금 운동이나 아직 취미를 갖지는 못했지만, 혼자 있는 걸 해본적이 여태 없어서 괴로웠으나 내프가 올라가면서 점차 편해지고 있나봐요. 물론 상대 염탐을 하지 말라고 하시지만... 가끔 하게되는 건 궁금해서 하게됩니다.

강희쌤이 제 상황 분석 해주시면서 남자의 성격문제입니다 계속된 남자의 성격문제입니다. 라는 글을 볼 때 마다 아...! 아...!!! 아... 했어요.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는 정말 성격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그런데 제 상대방에게는 그러질 못했다는 걸 알게 되어 가고 있었는데 강희쌤의 은근한 돌직구에 머리를 띠잉~하고 맞은듯 했으나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더 제 문제를 진단하게도 되었어요.
강희쌤에게는 다른 후기들에게 보듯이 막 돌직구들을 많이 맞지는 않았지만 딱 한 마디는 정말 머리 속에 남아요.
'병신처럼 상대 SNS 염탐하지마세요.' ㅋㅋㅋ 이거 정말 중요합니다.
다른 후기들에서도 많이 나오는 내적프레임... 내적프레임이 가장 중요해요 정말. 제가 상대방에게 연락을 참고 있다기 보다는 이 내프가 조금씩 회복되다 보니 견딜만 하기도 하면서도 1달동안 제가 해야할 일과 1달 뒤 보낼 지침문자 등을 지키고 나면 상대가 저에게 매달릴 수 있다(?)는 지침 덕분에 오히려 살만하기도 해요. 상담 후에 내적프레임이 더 올라가기도 했어요.
상담사님에게 음성으로 들으며 피드백을 받지는 못했고, 기타 궁금한 점들도 많고 여러 글에서 나오듯 '내가 뭔가 덜 썼나...?'라는 생각도 하여서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프레임이론, 뇌에서 보내는 장난 등등 많은 칼럼과 후기에서 나오는 것들을 보고 주변 사람들 연애에 적용해보고 제 과거 이야기에 적용해보면 그냥 딱 딱 맞아 떨어지는 것도 신기하고 상담사님을 신적으로 믿어라!는 아니지만 본인이 계속하여 공부한다면 상담사님이 보내주신 지침문자도 이해가 잘되게 돼요.
지침문자 후 1주일 차단하라고 하셨는데(쓰면 안되려나... 싶긴 합니다만) 이걸 지킬 수 있을지가 제 자신에게 가장 의문이지만, 저는 지침을 꼬옥~~~~~~ 지킬겁니다. 칼럼과 후기를 계속 읽다보니 지켜야 한다는게 너무 머리에 박혔어요.

글 재주가 없고 아직 지침문자도 발송하지 못했고 제가 해야할 일도 조금씩 하고 있는 중이라서 길게 쓸 수 있는 말도 없네요. 추후에 꼭 재회후기를 남기고 싶어요!! 그리고 글재주도 없어서요 ㅎㅎ
강희쌤... 저의 막장행동에 의미심장한 눈웃음 화답... ㅎㅎㅎ 제 성격문제, 지침 등등 감사합니다.
강희쌤의 상담이 허투루 가지 않게 지침을 수행함에 있어서 약간의 어긋남과 약간의 변경은 하지 않을거에요. 그리고 재회기간을 여기서 더 늘리고 싶지도 않고, 재회 후가 더 중요하니까 앞으로도 계속 후기와 칼럼을 숙지하면서 시간날 때 마다 볼거에요.

항상 파이팅하시고 꼭 재회후기로 찾아뵐 수 있는 내담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