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한님과 상담후기입니다 !
둥희
2017. 07. 13
늦은 시간에 기차에서 상담 받았었는데 기억하시려나요..?
그날은 목이 안좋아 보이셨는데 괜찮아 지셨는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열심히 말해주시고 낮은 확룰이었는데도 끝까지 열심히 지침 짜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는 저프에 매달림으로 인해 상대에게 프레임 자체가 남아있지 않아서 환불권유 받았던 내담자입니다. 강력지침을 써도 삼사십퍼 정도의 확룰이라고 하셨어요.
사실 처음 환불권유 받고 좀 충격이었어요. 저는 고프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ㅋㅋㅋ
저 나름 고프진단을 내려서 온갖 진심보이기와 여유부리는 모습을 보이려고 애썼는데 이한님과 얘기나누고 나니 많이 부끄럽더라구요ㅠㅠㅋㅋ 당황해서 많이 물어보자드 못해서 아쉬웠어요. 에프터 메일을 잘 활용하려구요.
한달간의 공백기가 거의 끝나가는데 제마음은 정해져 있지만 그동안 흔들리기도 많이 했어요.
내프관리도 잘하고 객관적 가치가 더 높은 사람에게 대쉬받기도 하고 나름 잘지내고 있었거든요. 근데도 역시나 프레임은 무서운것이네요.
상대가 문득문득, 특히나 제가 마음이 약해ㅣ거나 감성적여지는 날이면 아직도 조금 괴롭더라구요.
강력지침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내용이라 당황스러웠어요ㅋㅋ 흥미롭더라구요.
처음 받았을때 부터 지침에 대한 두려움은 없었어요. 제가 욕심을 놓았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실은 지침받기 전에도 자연스럽게 강력치침을 쓸뻔했던 상황이 몇번있었어요.
그때는 정말 두려웠었는데, 이한님이 함께해주신다 하니까 두렵지가 않네요ㅎㅎ 믿을 구석이 생긴기분?
이제 공백기는 일주일 정도가 남은것 같아요. 잘부탁드립니다. 남은 시간동안도 노력할거에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