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다음주 월요일이면 1차지침 발송이네요!

바다랄라

예전에 상담 후기를 한 번 썼지만, 그땐 바빠서 상담사님께 감사의 마음만 짧게 전했어요. 그래서 마음 상태 변화 후기 올려보려구요^^ 다른 분들이 올리신 후기 보면서 '나만 힘든 게 아니구나.' 마음이 든든!해졌었거든요~ 보답하는 마음으로 써 볼게요!

저는 상대방에게 고프저신이었고, 잠수이별 당한 지 이제 한 달 되어가요. 잠수이별 때문에 상대방에 대해서 미해결과제가 많이 남아있었구요. (미해결과제들은 상담으로 인해서 어느 정도 풀렸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고프라는게 아직 안믿겨요 조금..)

이강희 상담사님께 문서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 내용 중에 저를 정말 슬프게 한 건, 상황적 신뢰감 문제와 상대방의 낮은 내프로 인해서, 이별 원인이 딱히 없었어도 3개월을 넘기기 힘들었을 거라고 말씀해주신 점이에요ㅜㅜ 상담사님께서 '인연이 아닌 것 같다. 그냥 연습 상대로 생각하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그래도 조언해주신대로 하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카톡 프사도 지침대로 바꾸고, 정말 열심히 살았구요. 또 다른 이성들도 만나보려고 노력했어요. 프사 보고 원래 알던 남자들한테도 연락 많이 왔구요. 썸타는 분도 생겼어요.

그런데도 너무 힘들어요. 이 모든 과정이요. 그리고 정말 저를 아프게 하는 건 재회 못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아니에요. 재회 후에 정말 제가 아무리 이론대로 잘해도 또 헤어질 수도 있다는 거. 그게 제일 무서워요. 아... 저 정말 집착 쩌네요ㅋㅋㅋㅋㅋ 이러믄 안된다고 하셨는데!!

세 밤 더 자면 1차 지침 보내는 날이라 마음이 뒤숭숭해요. 그래서 그런지 후기도 제 마음처럼 혼란스러운 거 같고! 음 .. 그럼 1차 지침 보낸 후에 반응 들고 다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이에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