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1자 지침후기입니다.
잠못드는밤
2017. 05. 02
상담후기에 이어 1차 지침 후기입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ㅋ(갓수현 갓수현+ㅁ+!!!)
상황은 '고프저신, 마지막 이중모션에 대처가 나쁘지 않음에도 프레임 하락에 상대방이 이별을 얘기함, 확률은 80%,
상대방의 연애지능이 낮음, 1차 지침(강력지침) 후 잠수, 2달 후 2자 지침' 이렇습니다. 마지막 이별 후 10일 뒤 1차 지침 보냄.
변수가 있긴 합니다. 서로 마주칠 확률이 정말 적은 확률이었는데... 1차 지침 후 우연찮게 마주쳤습니다.
제 대응은 본능적으로 '안본척, 못본척, 피한척'이었습니다. 어색했겠지만...
1차 지침과 본의 아닌 행동지침(?)이 제대로 먹혀서 반응 왔네요. 연락뿐 아니라 저희 집 앞에 있는 상대방을 봤습니다.
이것도 우연찮게 저만 상대방을 봤습니다.
오... 역시 갓수현샘, 저를 초고프를 만들어 놓으셨네요. 히힛
다만, 자존심 발동이 심하네요.(내참... 어이없음.) 그래서 일단 차단 풀어놓고, 가마니모드로 있습니다.
(저도 멘탈 살짝 흔들려 빨리 풀어버렸는데... 뭐 이미 푼 건 어쩔 수 없고ㅠ 조금 아쉽)
최선을 다해 SNS플레이 해야하는데... 아, 2주 지나니 귀찮... 될 대로 되라 모드인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수현샘이 아 역시... 이러실 듯ㅋㅋㅋ)
아무튼 어마무시한 반응에 수현샘 콧대 높여드릴려고 후기 남겨요^-^
사실 섣불리 가능성제시를 한 부분이 있어서 여쭤보고자 애프터 남길까 하다가 애프터 남용이 되는 게 싫어서 좀 더 두고 보고 메일 보내겠습니다~
내담자분들, 화창한 봄날입니다^^ 지금을 즐기세요. 지금이 여러분이 앞으로 살 인생에서 가장 젊은 날입니다ㅋㅋㅋ 화이팅!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