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한 상담사님 상담 후기입니다.
용이
2017. 01. 10
저는 굉장히 오래동안 많이 상담을 받아온 내담자입니다. (이전에 창업하신 두 사이트, 현재 아트라상까지)
오주원상담사님에게 한번도 받아본적은 없는데 ㅋㅋ 이렇게 따라다니고 있네요.
사실 저는 굉장히 내성적이고 소심한 남자였습니다. 그럼에도 연애는 계속 했던 .. 어쩌면 운이 좋았죠
하지만 항상 제 연애는 불행하게 끝났고 그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상대방에게 매달리고 잘못했다고 두번 상처받는 남자였습니다.
이론을 처음 보고 진짜 이게 뭔 소리지?? 이게 맞다고?? 왜냐하면 이제까지 제가 해온 연애방식에 대해 대부분이 반대되는 의미였으니까요
진심이면 되는줄 알았고 밀당보다는 주고받기라고 생각하고 연애를 했으니까요.
이한 상담사님께 받았던 재회상담 상대방도 그냥 썸도 이도저도 아닌 상대방이였지만 프레임이론을 통해 저를 변화시켜 연인으로까지 발전시킨 케이스였습니다.
이제까지 만났던 여자들중에는 객관적 가치가 가장 높았죠. 연애하는 내내 계속 이론들을 생각해보려하고, 상대방이 왜이렇게 반응할까?
또 이렇게하면 어떻게 반응할까 예측해보기도하고.. 최대한 이론을 생각하며 연애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남자였으니까요. 스스로를 바꾸는게 정말 쉽지않습니다. 툭만하면 과거에 했던 버릇들이 튀어나왔으니까요.
이렇게 노력했던건 그여자가 너무 좋아서도 아니고 상처 받기 싫어서도 아니였습니다.
저는 그냥 완벽한 연애를 하고 싶었습니다. 이전까지 했던 연애와는 다른 연애
근데 완벽한 연애는 없더라구요. 상대방의 큰 상황적인 문제로인해 결국 이별을 하게되었고 저는 또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다시 상담사님을 찾았죠.
"케이스만 보면 저는 무조건 재회한다고 봐요. 저를 믿으세요."
이한상담사님께서 자신감넘치게 해주신말씀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ㅋㅋ 처음에는 공감이 안갔죠. 여자친구가 내프도 좀 낮은편이고, 거기에 상황적인 문제들까지
하지만 저 말한마디가 제 내프를 엄청 상승시켜주었죠. 상담후에도 블로그에있는 글들을 진짜 전부 10번도 넘게 정독했습니다.
저와 비슷한 케이스만 찾으려다가 다른 링크된 글을 읽다보니 또 다른 힌트를 얻고나서는 진짜 미친듯이 글들을 읽었던거 같네요..
이제는 상담사님이 하신말씀이 공감이 되요. 재회는 시간문제 일거 같은 느낌도 들고요.
그치만 블로그에 있는 칼럼+후기 글 들과 이론들을 계속해서 읽고 심리책이나 연애서적 같은책들도 계속해서 읽다보니 (진짜 상담받고 2개월동안은 운동과 독서밖에 안함)
엄청난 내적프레임 상승덕분인지 재회보다는 다른 여러 여자들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괜찮고 멋진 여자를 만나고 싶어? 일단 니가 괜찮고 멋진 남자가 되어라." (제가 맨날 저한테 하는 이야기입니다. 운동하거나 공부할때 게으름피우면 하는말이죠 ㅎㅎ)
지금은 또 썸타는 여자관계로 이한상담사님과 이야기중입니다. ㅎㅎ 여러분 저처럼 상담에 중독되면 안되요.. 저는 상대방과 관계에서 궁금한게 생기면
계속해서 저한테 질문을 하다가 결국 상담사님께 물어보는 타입이라서 ㅠㅠ
제대로된 재회후기나 썸녀 성공 후기는 아니지만 아직 시작도 안한 단계라서.. 사이트 오픈기념 ㅎㅎ 후기를 작성하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쓸때없는 글들이 많긴하지만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제가 재회상담에서 재회에 성공한건 아직 한번도 없습니다. 그래도 상담사님을 찾고 상담받는 이유는
위에도 적었다시피 저는 완벽한연애를 하고싶었고 저를 바꾸고 싶었어요. 그리고 저는 지금 제 모습에 굉장히 만족하고있습니다.
아직도 저는 소심하고 내성적이지만 남들이 볼땐 전혀 그렇게 안보인다고 합니다. 전여친같은경우엔 제 첫인상이 여자 잘꼬시는 바람둥이 같다고 했으니까요.
저는 그저 이론으로 무장하고 있었을 뿐입니다. 자신이 과거에 그렇게 배우고 경험한대로만 하면 앞으로 발전이 없습니다. 과거에 실패한 경험을 고쳐나가야되요.
적어도 사람관계나 연애에 있어선 아트라상이 네비게이션이 되어줄겁니다.
재회상담은 복권에 당첨되는게 아니라 다음 복권에 당첨되는 방법을 알려주는거라고 하잖아요.
언젠가 제대로 성공한 후기를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ㅋㅋ 제 지침은 시간이 좀 걸리는거라서
p.s 손수현 상담사님과 예~전에 상담한 내용들도 전부 읽어봤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ㅋㅋㅋ 그 좋은상황을 정말 멋지게 말아먹었는데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ㅠㅠ
그때 제모습을 보며 정말 많이 부끄러웠습니다. 왜 저렇게 했을까 싶어서요;.. 저한테 굉장히 도움을 많이주신분이신데 제대로 후기도 안남기고 사라져서 ㅋㅋ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