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저프저신, 60퍼, 정유현상담사님 - 1차 공백기 수행 중

행운간절

안녕하세요. 저는 1차 지침 후 공백기 수행 중입니다.
사실 후기를 언제 쓸지 고민하던 중 2차 지침의 내용을 어떻게 할지 정해서 후기 남깁니다.

우선 유현쌤께서 상대방은 프레임이 낮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저프고, 저는 고프인 것 같았지만 통화해보니 저프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사실 만나면서 가스라이팅을 자주 하긴 했지만 제가 생각해도 고프인 척하는 저프 같았습니다.

헤어지는 과정에서 이중모션으로 헤어짐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매달리고 장문의 카톡을 보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왜 그랬나 싶습니다.

유현쌤과 통화 전엔 너무 긴장되고 시간이 다가올수록 손이 떨렸어요. 그런데 유현쌤 목소리가 너무 예쁘시고 유인나 같은 느낌이셔서 대화 나누면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분석도 잘 해주시고 제가 잘못한 점은 단호하게 고쳐야 한다고 하셨고, ~~인데도 이 정도 기간이면 연애를 잘 하신 거라는 말씀을 듣자마자 전 울컥했습니다. 이별하고 나서 제가 부족하고 잘못했던 것들로 후회만 하고 있던 상태였는데,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나니 부정적인 생각들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주신 지침도 계속 읽어보니 묘하게 많은 것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실 막상 1차 지침을 보낼 시기가 다가오니 제 멘탈이 조금 흔들렸지만 헤어지는 과정에서 상대의 말은 다 핑계였구나를 느끼게 되었고,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복잡했던 마음이 정리되었습니다.

저는 지침을 보낸 뒤 언제 읽는지만 보고 바로 차단했고, 지금은 차단을 푼 뒤여서 읽씹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전 상대 성격상 아마 먼저 연락이 없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후기에서만 보던 리바운드가 저에게도 생겼습니다. 헤어진 뒤 얼마 안 된 시점에서 바로 썸을 타고 사귀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남들마다 환승의 기준이 다를 수는 있어도 저와 길게 연애한 만큼 한 달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저런 건 환승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가 상황적으로 바쁜 상황일 텐데 그 와중에 다른 사람을 만나다니 미쳐도 단단히 미친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객관적으로 봐도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제가 더 예쁩니다. 그래서 타격감도 없고 마음 속으로 '역시 넌 나 같은 사람 못 만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리바운드 칼럼을 읽어보니 진짜 그런 의도로 바로 만난 느낌이라 불쌍하고 저랑 했던 모든 것을 그 여자랑 할 거란 생각에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그래도 헤어질 때 했던 말과 지금의 행동이 반대되는 느낌이라 어이가 없긴 합니다. 그래서 공백기를 보내면서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는 것을 느꼈고 2차 지침은 죄책감이나 복수 느낌으로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왜냐면 그들의 행복을 무너뜨리고 싶거든요^^

공백기를 수행 중인 지금도 꾸준히 칼럼이나 후기를 읽어보고 제 할 일 하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헤어지고 나니 저에게는 많은 성장과 배움의 기회가 된 것 같아 너무 행복합니다. 다 유현쌤 덕분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유현쌤 목 관리 잘 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대체자 찾으라고 하셨는데, 노력해보겠습니다!!! 제 맘에 드는 분이 나타나시길....)

그리고 관리자님, 귀찮게 해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최고...ᨻ)

그럼 남은 공백기도 저에게 더욱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두서없이 적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스타 염탐하지 마세요... 도움되는 거 하나도 없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