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 고프저신 / 단기연애 / 7-80% / 1차 지침 후기
로로보궁
2024. 12. 21
안녕하세요
어제 상담을 받고 하루 뒤인 오늘 1차 지침을 보낸 아주 따끈한 후기입니다.
저는 전형적인 고프저신에 지금 개인적 상황이 매우 좋지 않아 상담사님께서도 솔직히 지금은 연애를 할 때가 아닌 것 같고, 상황 해결에 더 힘쓰는 것이 좋아 보인다고 하셨습니다. 상황들로 인해 내프도 많이 떨어지고 상대에게 매우 예민하게 굴면서 신뢰도가 크게 떨어진 상태임에도 상대에겐 고프라 재회는 사실 쉽게 이뤄질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문제는 재회를 하고서 제가 상황적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똑같은 일이 반복될 거라 걱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상담을 받기 전 상대는 이중모션을 며칠 내내 심하게 보이고 있었어요. 가지 말라고 붙잡았다가 막말을 했다가.. 이중모션인걸 알면서도 이정도면 그냥 내가 조금만 굽히면 다시 만나겠는데? 싶었습니다. 그치만 제가 그런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다시 차갑게 식은 모습만 보이더라구요.. 냉온탕을 거의 일주일을 왔다갔다 하고 저도 따라서 이중모션을 보이며 드라마 10편은 제작하고서 상담을 하게 됐습니다.
1차 지침을 받게 됐는데 이미 제가 상대에게 했던 말들이랑 거의 동일한 말들로 지침을 적어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손 봐주셨는데도 전체적인 틀이 비슷했기에.. 뭐 새로운 반응이 있을 거라고는 큰 기대가 되진 않았습니다. 이 지침으로 애매하게 이어오던 연락(짐 정리 등)을 끊고 공백기를 지난 후에 2차 지침으로 내 놈으로 다시 만들겠다 다짐했습니다!
근데.. 정말 희한하게도 그동안은 카톡으로 연락만 하고 이중모션만 보였지 다른 반응이 전혀 없었는데요.. 지침도 보내자마자 바로 읽고 미리 보기로 보이는 8줄에도 다 안 보일 정도로 긴 장문 덕담에 프로필 뮤직도 바~로 바뀌는 게 너무 신기하네요!! 가사 뜻은 ‘넌 날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행동은 그렇지 않아, 그래서 난 이제 널 떠날 거야, 그러기엔 널 너무 사랑해, 너로 인해 산산조각 난 내 마음 너도 느껴보길 바래’ 라는 내용이었어요..! 거의 같은 내용의 말이라도 상담사님께서 심어 주신 미해결과제, 질투 유발 등이 크게 먹혔나 봐요. 지침의 힘을 또 한 번 느낍니다..
재회 상담을 받을 정도로 심한 케이스는 아니라고 스스로도 생각하고 상담사님께서도 그렇게 말씀해 주셨는데요, 개인 사정도 사정인지라 내프를 다져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상담사님께서도 그렇게 생각하셨는지 언니의 입장에서 저에게 힘이 되는 말을 많이 해주셨어요! 재회가 된다면 더 좋겠지만 누구에게나 힘든 이별의 상황을 너무 침울하게 보내지 않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평온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직 남은 행동 지침들이 있으니 새로운 반응이 생기면 또 후기 작성하러 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