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고프저신 / 재회확률 60% / 유현쌤 / 동갑 cc / 재회 반복

엉션

안녕하세요. 저는 이전에 동일한 상대로 상담을 받았던 경험자 (?) 내담자입니다.

이전 상담을 통해, 2달 간의 공백기를 가지고 재회에 성공하여 7개월 간 연애하다가, 또 한 번 다시 헤어지고... 이별 후 대처(무반응 등)와 칼럼을 통해 재회했다가 약 한 달 만에 다시 이별의 위기로 아트라상을 다시 찾아왔습니다. (2주 간 시간을 갖기로 한 상태)

저는 이전 상담에서도 고프저신(중프저신) 정도였고, 헤어짐의 이유는 각각 트리거는 조금씩 다를 순 있어도, 늘 똑같은 모양새입니다. 부끄럽지만 사람이 참 안 변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이별 직전에 제가 프레임 낮추는 일인 건 알지만, 설득이 가능할 거란 생각에 상대를 조금 많이 붙잡고 설득했어요. 바보.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똑똑한 내담자 분들은 내가 아트라상 이론을 잘 알고, 재회 경험이 있다고 해서 막판에 붙잡는 그런 오만한 행동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유현쌤과 음성상담을 통해 편했던 마음이 더 편해졌어요. 이별, 재회 반복으로 저희가 어떤 패턴인지 파악이 되어서 인지 예전만큼 힘들진 않았지만, 내프 낮은 제게는 나름 괴로운 시간이었는데 상담 받고 싹 풀렸어요.
이번에는 2주 간 시간을 가진 뒤 만나서든, 전화로든 이야기를 하기로 되어 있는 상태였기에 문자지침을 먼저 받지 않고, 행동지침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전 상담 경험으로 문자지침에 대한 충성도가 아주아주 높아서 오히려 더 강하게 부탁드린다고 할 정도였어요 ㅋㅋㅋㅋ
유현쌤이 짜주신 행동지침은 역시 기가 막혔습니다. 우아하고 여유롭고 성숙한... 신뢰감이 낮아 프레임까지 아슬아슬한 제게 딱 필요한 지침이었어요.
프레임은 분명히 지키되, 사과할 건 하고 여유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제 지침의 키포인트라고 느껴졌어요. 대사와 상황에 맞는 옷차림 등 정말 세세히 안내해 주셨어요.

보자마자 느낀 건 '아 이거 되겠다.'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저의 소망적 오류일 수도 있지만, 상대는 워낙 지침에 예민도가 높은 사람이기도 하고 늘 어느 정도 시간을 갖고 감정이 잠잠해 지면 제게 먼저 다가오는 상대였기에 이런 대사면 바로 재회가 되거나, 되지 않아도 충분히 흔들리겠다 싶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제 마음이나 내프도 자연스럽게 안정되고 너무 멀쩡하게 변하더라구요. 신기합니다...
오히려 제가 관계 지속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상대의 단점이나 저희가 잘 맞지 않는 부분들에 대해 생각이 들면서 과도하게 높았던 상대의 프레임이 낮아짐을 경험했어요.
지침에 대한 믿음도 있고, 제 마음 상태가 너무 평온하다 보니 빨리 만나는 날이 되어서 담판을 짓고 싶은 마음도 막 솟구쳐 오르네요. 그치만 이 마음도 조심하고, 잘 다스려야 한다는 것 기억해야겠죠!

다음에는 행동지침을 실행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부디 제가 흔들리지 않고, 지침대로 상대를 대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유현쌤 다시 한 번 감사해요! 저 시키신 대로 잘 하고 올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