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고프저신/2차상담/공백기끝
trrr
2024. 12. 28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그리고 내담자분들!
먼저 저는 한 상대로 여러 번 상담을 받은 내담자입니다.
상담 받을 때마다 고프저신이라고 하셨다는 건.. 제가 저의 연애관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는 거죠..
강희 상담사님께 문서상담을 3번 받고도 정신을 못 차려서 마지막 지침 후 공백기 때 큰 실수를 저지르고 멘탈이 나가서 2차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그때 서영 상담사님과 음성상담을 처음으로 하게 되었어요.
제가 느꼈던 서영 상담사님의 첫인상은 정말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셨어요!
되게 똑부러진 큰언니 같은 느낌..! 그래서 상담 받는 내내 많이 웃었습니다 감사해요 상담사님. 덕분에 내프를 다잡을 수 있었어요.
제가 처음 상담이 아니고 2차 상담을 신청한 만큼 상담 내용은 아래 내용 위주로 진행됐어요
1. 공백기 기간에 벌어졌던 저의 실수에 관련해서 제가 대처한 내용
2. 저의 성향 분석
3. 저에게 잘 맞는 상대방 타입
제가 가장 좋았던 건, 저의 성향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봐 주시고 앞으로 순탄한 연애를 하기위해 어떤 타입의 남자를 만나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지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조언을 주신 부분입니다. 그냥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그런 뻔한 말이 아닌 제 성향을 알아봐주시고 말씀해주시니까 더더욱 저에게 많이 와닿았던 것 같아요.
상대방과는 저번 공백기 중 제가 했던 실수로 인해서 상대의 이중모션이 심한 상황이었고, 저는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상대방에게 시간을 줬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상담 거의 직후에 상대가 먼저 만남요청이 와서는 이중모션을 보이다가 결국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쿨하게 받아들이고 바로 서영쌤에게 애프터 메일을 쓴 후 지침을 보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서영쌤에게 말씀드리기 위한 지침 이후 진행사항입니다!
지침은 거의 바로 읽었고 한 20분 후에 장문의 답장이 왔습니다. 내용은 지침에서 지적한 내용에 대한 약간의 변명과 자존심 발동, 덕담이었고 상담사님께서 예측해주신 범위내에 있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3일간 확인하지 않은 후에 읽씹을 했고 공백기에 들어갔습니다.
지침을 보내고 일주일 후 부터 열심히 프사 관리를 했어요! 여러분 이거 진짜 중요한 거 같습니다..
왜냐면 상대방이 SNS도 하지 않고, 카톡 프로필도 거의 바꾸지 않는 타입이라 무반응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프사를 바꿀 때마다 약간씩 반응이 오는 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아쉽게도 상대의 선연락은 아직 없는 상황이에요.
공백기 수행 중 한번의 실수가 있긴 했는데... 그래도 저번에 실수한 것 보다는 훨씬 다행이기도 하고...
사실 내프가 너무너무 안정되어서 상대방 염탐도 하지 않고 상대의 프레임에서도 많이 벗어났어요. 그래서 무작정 재회를 바라는 상황도 아니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이 좋고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은 분명히 남아있지만 이 사람과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내가 모든 순간 순간에 현명한 선택을 해야만 순탄한 결혼생활이 유지될 것 같거든요. 전 그것보다는 좀 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ㅎㅎ
그래서 이제 슬슬 말씀해주신 공백기가 끝날 기간이 되어가서 혼날 준비하고 서영쌤에게 애프터 메일을 드리려고 합니다.
쌤! 저 내프가 많이 다듬어졌어요 다 상담사님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강희쌤, 서영쌤, 관리자님, 내담자분들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5년은 24년보다 분명 더 행복할 거예요. 화이팅!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