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60% / 1차 지침 반응 후기

뇨뇽이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1차 지침 후기를 알려드리려 왔습니다ㅎㅎ

먼저 친 언니처럼 같이 전남친을 욕해주시며 즐겁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ㅎ
처음 전화를 받았을 때 현재 제 마음이 어떤지 먼저 물어보셨는데,
저는 정말 쌤이 재회 시켜주시겠지! 라는 믿음에 정말 맘이 편한 상태로 상담을 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저는 저프저신 / 연상연하 확률 60% 로 알려주셨어요.
사귀는 동안 지속적으로 서운함을 표출한 것 + 나쁜 프레임 올리기로 프신 모두 낮은 상태였습니다ㅜ

상담을 하면서 연애하면서의 저의 문제점과 앞으로는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엄청 알려주셔서 재회(가능하다면) 후는 물론 새로운 연애를 할 때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1차 지침은 프신을 모두 올려야 하기 때문에 조금 강할거라고 하셨는데, 사실 제가 보기에는 그리 쎈 느낌은 아니었어요. 전남친이 더 힘들고 고생하면 좋겠다 싶어서 그랬나봐요ㅋㅋㅋ

상담이 끝나고 지침 문자와 관련된 칼럼도 좀 읽어보고 하다 전남친이 한가할 시간에 맞춰 보냈습니다.
읽는건 바로 읽었지만 읽씹이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겼습니다.

그런데 약속을 갔다가 집에 돌아오자 집 앞에 꽃과 손편지가 놓여있는 걸 보고 지침은 정말 엄청나구나~ 싶었습니다ㅋㅋㅋ

편지를 읽는데 지침에 상담사님이 넣어주셨던 질투유발에는 질투를 하고, 프레임을 올리는 문장에는 깨갱하는 걸 보며 웃으면서 읽은 것 같아요.

문제는 저는 그냥 소개팅을 나갔다. 이런 느낌의 지침을 새로운 남친이 생겼다. 로 오해한거 같아 애프터를 써야하나 싶었지만, 어차치 1차 지침 후 반응은 별로 상관 없다고 하시기도 했고, 카톡으로 왔으면 씹었을 지침이라 그냥 무시하고 넘기려고 합니다ㅋㅋ (괜찮겠죠..?)

앞으로 공백기 잘 보내고 다시 후기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