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정유현 상담사님 - 저프고신/유니콘 같은 여자를 찾는 상대방
월루
2025. 04. 09
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어제 상담 받았던 유니콘 같은 여자가 되지 못했던 내담자입니다 :D
상담사님이 목소리가 예쁘다고 칭찬해주셨는데, 상담사님도 목소리가 너무너무 예쁘고 좋으신데 저는 그 말씀을 못 드렸어서 이렇게 후기에 남깁니다.
상담사님 말투도 목소리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제가 남자라면 목소리만으로도 사랑에 빠질 정도로..ㅋㅋ
충격 받을 수도 있다고 하신 말씀들 다 제가 예측하고 있던 부분들이라 그렇게 충격 받지도 않았고,
전문가가 볼 때도 그랬구나 싶어서 납득을 많이 하게 되는 상담이었습니다.
저프레임인 내담자들은 지침문자 보면 거부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하셨는데, 제가 저프레임으로 굴긴 했지만
말씀해주신 것처럼 내적프레임은 높아서 그런지 작성해주신 지침문자가 거부감을 불러일으키진 않았어요.
오히려 이 문자로 저 남자에게 작은 파문이라도 일으킬 수 있으면 좋겠다.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상담사님께서 그렇게 해주신다고 했으니 믿고 따라야겠다.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제가 이 이별로 받게 된 자존심 타격이 생각보다 컸나봅니다.
그 남자가 저에 대한 가치를 너무 낮게 책정한 것이 화가 자꾸 나는 걸 보면,
재회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한 켠에 있기는 하지만, 상담사님께서 책정해주신 재회 확률이 낮은 만큼 큰 기대는 안 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는 저 사람이 생각하는 제 가치가 자기가 생각하는 것만큼 낮지 않았음을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기도 합니다.
지침 문자 작성해주신 내용이 실제가 되도록 제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며 잘 살거예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2차 지침까지 보낸 후에 재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D
상담 감사했습니다. 상담사님의 앞날이 아름답고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