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정유현 상담사님 / 고프초저신 / 60%
라미띠
2025. 04. 14
안녕하세요 저는 한 상대를
대상으로 3차 상담까지
간 라미띠입니다
제가 성격이 워낙 조급해서 3차까지 간거였지만 매 상담마다
유현 상담사님을 통해 너무 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심리를 정확히 분석해준다는 점에서 정말 신내림 받은 무당보다 더 소름이 돋았어요 거의 독심술 수준이라 단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의 단점과 상대 상태에 대해 가감없이 말씀해주시고, 그게 결국 현실로 드러났을때 정말 신뢰를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
그냥 유현님 말대로 되는게 100000퍼센트이니 자아 (?)버리시고 믿으세요.
저의 상대는 저처럼 성격이 급하고 내프가 매우 낮은 사람이라 제가 보낸 지침이나, 행동에 매번 즉각적인 리액션이 있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지침미스가 늘어나니 그러한 반응은 점점 줄어들긴 하더군요. 그러니 여러분 지침 미스는 걍 하시면 안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분들의 상대방들보단 좀 덜 답답한 스타일인건 맞는 것 같습니다 . 또 하는 행동은 어쩜 아트라상 빅데이타에 다 있는것만 골라해서 ㅋㅋㅋㅋ 참으로 투명한 상대였어요.
헤어진 원인은 제가 안그래도 내프 낮은 상대를 감정적으로 학대하였기 때문인데요, 물리적 폭력 빼고 다 했었다고 보시면 돼요.
욕설 악담 막말 잠수는 기본이고 너에게 난 아무것도 안해줄꺼야 이게 제 마인드 셋팅이었습니다 정말 쓰레기
그 자체였어요 전
더 웃긴건 그게 상대를 안좋아해서도 아니고 오히려 역대급 사랑했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그렇게 행동한건 학대로 점철된 유년기가 빚어낸 막장 내프의 소유자였기 때문이지만 지금은 그걸 합리화할 마음은 추호도 없어요. 유현 상담사님의 분석을 통해 그게 상대에게 어느정도로 상처였을지 뼈저리게 깨달았거든요.
아무튼 누구랑 헤어지든 빨리빨리 대체자를 찾거나 , 한두달이면 아예 기억 초기화가 되던 제가 처음으로 전남친때문에 매일매일 울었어요..
상대를 생각하면 너무 애틋하고 미안해서 정신과까지 다닐 정도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다니고 있구요
정말 미칠듯이 힘들었던 사개월의 기간이었는데 유현 상담사님 말대로 상황이 척척 돌아가면서 이제서야 웃을 날이 생겼어요.
사실 재회확률 60이라는 말을
들었을때 겨우 확률이 반넘는 수준이구나..너무나도 포기하고 싶었지만 상담사님과 함께라면,
또 내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재회확률은 0이 될수도 100이 될수도 있는 겁니다. 그러니 이별하고 힘든분들은 멘탈이 나가게 되더라도 어떻게든 평정심을 찾으셔야 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긴장 늦추지마시고 목표에 집중하시길 바래요.
지침을 어기는건 마치 시험에서 공짜로 점수 주려고 만든 문제를 틀리는거나 마찬가지구요. 재회 조져지고 싶으면 맘껏 어기셔도 돼요.
이렇게 강하게 말하는 저도 짜잘하게 지침 어겨서 상담사님 맥빠지게 만든적이 여러번이지만요…반성합니다
매번 정확한 분석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유현 상담사님
재회까지 성공하면 또 후기 달러 오겠습니다
그땐 지금의 몇배는 더 성의있게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요
그럼 다들 좋은 저녁 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