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상담후기 /고프저신/ 70%
kjkvs53949
2024. 08. 24
안녕하세요! 상담받고 공백기가 거의 끝나가는 상황에서 상담 후기를 남깁니다.
제 경우는 고프저신이었고 남자가 내적프레임이 낮고 자존심이 강해 제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서운해하며 신뢰감이 낮아져 이별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저는 6개월간 연애를 하면서 상대방이 저에 대한 마음이 식어서 이렇게 행동하는 건지 헷갈렸는데, 상담사님께서 상대방이 저에 대한 마음은 있지만 내적프레임이 낮아 계속 저의 가치를 깎는 말을 하고, 안 좋아하는 척을 하는 것이라 얘기해 주셨습니다. 상대방의 심리를 정확히 짚어 주셔서 신기했습니다!
상담사님께서 이 남자와는 행복한 연애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상대이기에 재회를 추천하지 않고 연습상대로 생각하라 하셨던 점이 기억에 남습니다.
저 또한 정말 이 남자랑 다시 만나면 행복한 연애생활을 이어 나가기가 힘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공백기동안 점점 재회에 대한 의지도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상담 후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신뢰감을 올리는 지침을 보내고나서 남자에게서는 그래 알겠다, 너도 잘지내. 하는 짧은 답장이 왔고 그 이후로는 개인적인 연락은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그 이후 전남친 인스타를 염탐하다 전남친이 게스트하우스에 가서 알게 된 여자들과 인스타 팔로우를 한 것을 보고 열이 받아 홧김에 인스타 친구를 끊고 단체 채팅방도 나가 버렸습니다^^;
그러다 제 친구가 다시 채팅방에 초대해서 그냥 전남친과는 어쩌다 한두마디씩 대화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전남친 친구는 최근 단체 채팅방에서 저에게 '00이가 너 많이 그리워한다, 마음 좀 알아달라' 고 장난을 치는데 순전히 장난인 거 알아도 진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일단 공백기가 완전히 끝나면 상담사님께 애프터 메일을 쓸 거 같습니다!
정확한 상담으로 상대 심리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렇게 늦게나마 상담 후기 남깁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