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저프고신/70%/남자내담자/ 1차지침 후 공백기
두지두
2024. 08.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리고 이강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프고신, 남자 내담자, 얼마전 내프가 흔들려 애프터 1개소진한 내담자입니다, 이러면 기억하시려나요 ㅎㅎ
애프터 때 너무 흥분해서 써서 그런가, 제가 궁금한 내용이 잘 안 읽힌 것 같아 마음이 아프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드립니다.
남자내담자 후기가 생각보다 많이 없기도 하고, 현재 제 마음도 아직 싱숭생숭 해서 정리 차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
저는 흔히 말하는 사랑은 다 퍼주는 것이고 내가 충분히 맞추어 가면 되는구나 생각한 사람입니다.
이전 장기간 연애에서도 그렇게 하였고, 오래 연애를 하려면 위와 같은 사랑이 맞는 거구나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저는, 사랑과 행복에 차 연애를 시작하였으나, 7개월쯤 지나며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너무 잘해주기만 했던 것이 컸을까요, 상대방이 바빠지면서 저와의 만남이 오늘 할 일을 처리하는 느낌을 받았고,
저에 대한 흥미가 떨어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때는 그냥 제가 더 잘해주면 돌아오겠거니 했었네요.
연애 중반에 부터라도 제가 저를 먼저 돌아보고, 저를 우선시하는 연애를 하겠다고 마음먹고 이를 행하였다면 헤어짐도 없었을 것 같아요.
다만, 그렇지 못하고 상대방이 부족해도 잘못을 저한테 찾고 제가 지쳐 가는 걸 모른 체 상대방에게만 더 잘해주려고 하다 보니 결국에는 헤어짐을 통보 받아버립니다.
저도, 헤어졌을 때 아무것도 안 했어야 하나, 잡기도 하고 편지도 쓰고 하지말란 걸 하고 난 후, 재회의 의사가 없음을 다시한번 확인 받고
여기저기 떠돌던 중,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당시 저는 심신미약이라 제 스스로 판단이 불가능한 상황이었기도 했고, 제가 어디가 문제이고 어떻게 해야 다시는 이러한 경험을 안 할 수 있을까도 궁금하기도 했습니다.(사실 헤어진 이유가 저는 이해가 안 갔습니다.)
그런데, 상담을 받고 왜 헤어진 건지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재회 혹은 나중을 위해 고쳐야 할 것, 앞으로 해야 할 것들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프레임을 올리는 강력지침을 받았습니다. 송부 후, 무반응일줄 알았으나,
조금 지나서 사과와, 짧은 덕담이 오고, 조금 지나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물론 확인도 안 했고, 전화도 안(못)받았어요.
(지침은 고치지 말고 그냥 보내시고,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힘드시다면 보내고 바로 차단 하는게 베스트.)
그러나, 흔히 보이는, 지침문자 후 제 카톡차단, SNS끊기등의 반응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공백기 이후 가능성 제시하는 것으로 방법을 받아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뭔가 유의미한게 없어 보이지만, 제 기준에서 나름 신경을 쓰이게 하고 있는 것 같아 괜찮습니다.
---
여러분, 정말 힘들고 괴로운 것 공감합니다.
저도 이 친구가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했던 연애라 그런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최선을 다한 연애였다면, 결국에는 내가 상대방보다 아쉽지 않은 상태일 때 연락이 오더라구요.
시간은 가만히 놔두면 흘러갑니다. 그 시간을 상대방이 보고싶다고 행복회로 돌리면서 보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저한테도 하는말임)
운동이라도 꼭 하시고,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힘이 들 때 후기보다는 좋아하는 칼럼 두어개 정도 읽습니다
그러면 머리가 정리가 되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위 모든 것으로도 해결이 안되어서 이성적으로 판단이 어려울 때가 있다면,
애프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상담사님이 거의 다시 상담해주시는 급으로 답변을 보내주셔서 놀랐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고, 마음 다잡으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