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윤하민상담사님/고프저신/두번째 리바/60%/2번째 지침후기

소라쏠

첫번째 후기입니다 :) https://www.atrasan.co.kr/reviews/common/652d37b444be16001dcf3bcc

두번째 지침을 보내고, 하민상담사님께서 궁금해하실까봐 후기를 적습니다!
저는 지난 9월 말에 상담을 받고, 2차 지침을 보냈어요!

상담사님께서 하신 말씀으로는 상대의 자존심발동을 풀어줄 수 있는 지침이라고 하시더라구요.

1자 지침을 전송했을 때도, 평소 상대라면 절대 하지 않았을 행동들(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속마음 내비치기), 헤어지고 한 번도 하지 않던 행동들(저와 갔던 카페들 방문한뒤 스토리에 업로드) 등을 했었고, 특히 제가 2차 지침을 보내기 전까지 리바운드가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 저와 같이 갔던 카페를 카톡 프사의 배경으로 설정했었어요,

물론 그 이외에 직접적인 연락은 없었구요. 상대 성격상 답장이 오진 않을 것 같다고 걱정하며, 2차 지침을 보냈습니다. 참 타이밍이 맞아떨어지는 게 지침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한동안 인스타 프로필 사진, 카톡 프로필 사진에 변화가 없었는데 2차 지침을 보내고 나서 인스타 프사 변경, 카톡 프사 배경 및 프로필 사진 변경을 하더라구요.

카톡 프사의 경우, 2차 지침 직후 변경이 없다가. 이번에 변경됐는데 문제는 변경된 사진이 두번째 리바처럼 보이더군요. 첫번째 리바를 익히 알고 있어 한눈에 봐도 다른 사람임을 알았습니다. 첫번째 리바를 사귈때는 대외적으로 티를 내진 않았는데 이번엔 프사에 아예 올려놓더라구요.

음 더 큰 문제는, 상대가 현재 일본에서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것 같다는 사실입니다. 전부터 일본에서 살고 싶다거나, 일본에서 워홀을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바뀐 배경화면, 2차례정도 바뀐 카톡 프사를 보았을 때 분명 일본에 있는게 맞고, 두번째 리바 역시 일본사람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실 재회가 더 불투명해지고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할 수 있는게 없어서 현재, 제 내프를 다지고 더 인간적으로 괜찮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하겠으나 이런 상황이 참 마음을 아프게 만들긴 하네요.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 지 모르겠으나 아직 애프터 메일 1번이 남아서 하민상담사님께 마지막 애프터메일을 보내고 후기로 돌아올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