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께 생존 신고(feat. 썸 상담 성공 후 3년째 연애 중)

river

하서영 상담사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2020년 썸 상담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년째 장거리로 잘 만나고 있는 내담자입니다^^

연애 초반 (별 것 아닌 일로) 요청 드린 애프터메일 이후로 처음 연락 드리는 것 같아요!

얼마 전 남자친구와 3주년을 보내고 문득 상담사님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서영쌤 아니었으면 지금 이런 행복 못 누렸을텐데 하면서요ㅎㅎㅎ

잘 지내고 있는 내담자 후기 보면 상담사님도 힘이 더 나실 것 같아 오랜만에 안부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상담 이후 가장 많이 바뀐 점은 더 이상 애인과의 트러블이 두렵지 않다는 거예요.

어느덧 장기연애로 접어드니 안정적인 건 좋지만, 텐션이 떨어질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뭔가 불화의 싹이 보인다 싶으면 "아싸 기회다ㅋ"라고 생각하는 변태가 되었어요. 한바탕 "잘" 싸우고 풀어주고 나면 프레임+신뢰도가 폭풍 상승하는 게 느껴지거든요. (물론 큰 싸움은 아니고 연인 간의 작은 다툼 정도입니다ㅎㅎ)

실제로 남자친구가 그런 트러블을 잘 해결한 후에 저랑 더 돈독해지고 사랑이 커졌다는 말을 듣기도 했고요. 너무 신기해요!

서영 상담사님께서는 연애 초반에 제가 아깝다고ㅠㅠㅋㅋ 말씀해주셨고, 저도 부정은 못 했는데요.

이젠 남자친구도 일적으로 인정을 받아 연봉도 많이 오르고, 시간과 돈을 저에게 많이 투자하려고 노력하는 게 눈에 보여요. 예전엔 남친 짠돌이 아니냐며 상담사님께 찡찡대던 시절도 있었는데 정말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아직 100% 성에 차진 않지만...)

지금은 큰 문제 없지만, 올해가 가기 전에 또 상담신청 드리고 싶어요.

장기연애를 하면 프레임은 자동으로 높아진다고만 생각했는데,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반대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는 걸 보고 궁금해졌고요.

또 결혼을 생각할 나이가 되니 이런 저런 고민들을 좀 나누고 새로운 깨달음을 얻고 싶어졌어요ㅎㅎ 상담사님 목소리도 넘 그립구요~~

일단 애프터메일 1회 남았는데 상담사님이랑 수다나 떨고 싶습니다...하하

그동안 건강 유의하시고, 부디!! 아트라상에 오래오래 있어주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