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쌤 저프저신, 단기연애 30%, 2차지침 후기

아랑이이

https://www.atrasan.co.kr/reviews/common/6229f77649a3d5001d62e433

안녕하세요. 서진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지금은 그 남자와 재회하기도 싫습니다. 제가 너무 아까워요 그런데 최근 손수현 상담사님의 악인론이라는 책을 우연히 교보문고에서 보고, 새로 사귄 남친과의 관계에서 조언을 받고자 다시 아트라상이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예전에 약 두 달 반정도 초단기 연애를 한 케이스였고, 30% 진단받고 환불 권유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제 연애에 대한 문제점에 대하여 파악하고 싶어 상담을 진행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1차 지침을 보내고 덕담, 단답형 연락을 받았었는데 일단 반응을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쌤 조언대로 SNS 관리 열심히 하고 있었었죠. 그런데 제가 잘 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싫었는지 구남친을 제 카톡을 지웠었어요.


2차 지침은 공백기 이후에 보내라고 하셨었는데, 제가 너무 아까워서 굳이 재회를 해야되나 싶었어요. 그런데 배운걸 활용해보고 싶기도 해서 2차 지침을 보냈습니다. 2차 지침 반응은 좋았고, 절 다시 카톡 친추에 해놨더라구요. (여기서 서진쌤의 지침으로 제 프레임이 확실히 올라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2차 지침후에 카톡하면서 구남친이 바디프로필을 찍는다고 했었는데, 찍었냐 안찍었냐 그런 가벼운 안부 인사정도 물었어요.



그리고 서진쌤께 2차 메일을 보내서 3차 지침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카톡을 첨부했었는데 메일 오류로 대화 내용이 보이지 않았고, 원칙적으로는 안되지만, 정확한 지침을 위해 오류난 부분만 다시 메일을 보내라 하셔서 그 부분까지 고려해서 상세한 지침을 주셨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진쌤!


그리고 두 번이나 제가 가능성 제시를 했기 때문에 또 연락을 하는 건 프레임이 낮아질 수 있다고 하여 간접적인 가능성 제시 지침을 주셨어요.


그런데 저는 3차 지침은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완전 잊고 살았어요. 그리고 우연히 남친의 카톡을 봤는데, 어느 순간 저를 멀티프로필에 가둬두고 그동안 바디프로필을 찍었는지, 바디프로필을 공개했더라구요. 저를 신경쓰긴 썼나보죠.


이제는 관심도 없고, 제 프로필 보는게 싫어 그냥 비공개 차단해버렸지만, 이렇게 까지 구남친에게 신경쓰이는 여자로 만들어주신 서진쌤, 그리고 아트라상 상담사 분들께 넘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따뜻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