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선생님 긴급상담 / 아트라상에서 재회 후 / 고프고신 / 확률 40-50% /지침문자 발송 후 후기
슈에뜨
2023. 02. 24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5월쯤 이별 후 아트라상을 알게되었고 도움을 받아 재회에 성공에 잘 만나다 다시 헤어지게 된 내담자입니다.
에프터메일을 쓰고싶은 마음을 참으며 상담 후기를 적습니다. 처음 작년에 헤어졌을때는 고프저신으로 상대방에게 신뢰감 잃는 행동을 많이 하였고 실제로 저는 항상 연애를 할때 날 떠날까 하는 불안감과 연애에 대한 기대감때문에 신뢰감 잃는 행동을 많이해서 헤어짐 통보를 많이 받곤 했어요.
그때마다 헤어지는게 너무 힘들고 그 사람을 놓지 못해서 힘들어하고 친구들의 조언도 위로가안되어 우연히 재회 업체라는곳을 알게되어 참 이곳저곳 많이 상담 받아던거 같아요. 그러다 아트라상을 알게되었고 타업체에 4군데 정도 상담 받아봤는데 칼럼과 후기들도 인증되어있고 상담도 만족스러웠고 지침문자는 사실 의아했긴 했지만 후기를 보면 믿고 보내란 말들이 많았고 실제로 보내서 한번 재회에 하였기에 이렇게 또 신청하게 된거 같아요.
이번에 헤어짐은 저번이랑 상황이 많이 다르고 제가 물론 성숙하지 못하게 신뢰감 잃은 행동을 한것도 있지만 예나 상담사님께서는 사연을 보자마자 이건 100% 남자가 잘못한 행동인데 왜 본인이 상담신청을 했는지 모르겠다며 처음에 환불 권유도 해주셨죠. 저는 사실 상담 듣기전에는 제가 환불권유까지 받아야 할 정도로 가능성이 적고 재회 해야하면 안되는 상황인지 인정을 안했던거 같아요.
사실 주변에서 나중에는 다 말리는 연애였지만 상담을 들으면 여기서는 그래도 희망을 주겠지 하는 마음에 신청했는데 처음 저 말을 듣자마자너무 슬퍼서 상담 받는내내 울기만 했던 거 같아요. 그 잘못한 행동이 큰건데 그래도 그거말고 나머지는 참 좋았고 우리 둘만의 추억도 많고 의미가 깊다고 생각을 해 지금 이렇게 헤어졌지만 아직 다시 만날수 있을거 같고 저를 그리워 할거 같고 그런 합리화를 하면서 지냈거 같아요.
상담 받는내내 사실 정신차려야 하는 사연 이기 때문에 저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고 얼굴 한번 보지 못한 사람이지만 진짜 인생선배로써 해주시는 말 같아서 참 좋았어요. 여자로써 제일 빛날 나이에 이렇게 끝이 보이는 연애에 투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아직 생각보다 쉽게 마음 정리가 안되네요.
상담 후 다음날 바로 지침문자를 보냈고 사실 전에 보냈을때 반응이 바로 오고 재회가 됐기 때문에 저는 재회를 원하는게 간절히 아니라고 했지만 사실 그게 안되는 행동인걸 알기에 외면했었지 그 사람의 연락을 너무 기다렸었나봐요.
문자를 보내고 10분만에 답장이 왔고 평소에 길게 답장 하지 않는 편인데 나름 3문단으로 덕담이 왔더라구요. 바로 전화오고 연락오고 할줄 알았는데 덕담이 와서 지금 사실 더 힘이드네요. 이런 생각 안가지려고 칼럼 후기를 읽으면서 아니야 아니야 하면서도 아 애는 나를 정말 잊으려고 하구나 생각에 괴로워 바보같이 지금이라도 연락해서 매달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하네요.
좋은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서 후기 작성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