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연상연하/30-40%/1차 지침 반응 후기/
지니125
2022. 10. 01
안녕하세요.
1차 지침 문자를 보낸 단계에서 제가 이렇게 후기 글을 쓸 줄은 몰랐는데 쓰게 되네요.
이강희 상담사님 정말 감사해요!! 전남친이 반응을 보여줘서 다행이다.. 싶어서 이렇게 후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경우엔 재회확률은 30-40%.
전남친의 바람으로 인해 헤어지고, 제가 좋은 여자로 남겠다고 남친의 죄책감을 0로 만든 상태라 확률이 매우 낮아졌습니다.
다 밝혀드릴 순 없지만 그 외에도 좋지않은 조건들을 제가 다 가지고 있었어요.
그리고 남친은 저를 가엾게 보고 있어, 남친은 헤어진 후 먼저 연락하는 일 없이, 제 연락은 그래도 받아주는 상황이었어요.
새로운 여자친구도 있는 남자친구.. 저랑 연락은 되는 상태.. 하지만 재회는 어떻게 해봐야할지 정말 답답한 상황이죠.
1차 지침 문자 발송 후 남친의 반응은 읽씹(무시)이었습니다.
제가 받은 1차 지침 문자내용에 차단한다는 내용도 있었는데.. 제가 화내거나 헤어질 위기가 올때마다 제가 일방적으로 차단할께하고 차단을 했었다가 푸는 모습을 보인 것도 있고, 서로 연락이 되는 상황이었지만 헤어진 후 선연락이 1도 없었던 남친이었기때문에 저는 아무것도 하지않았습니다.
그리고 읽씹당하는 동안 내가 먼저 연락을 해야할까.. 이렇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제 케이스의 경우 남친이 반성하고 돌아와야 의미가 있는 케이스라서 1차 지침후 그 기간을 버티고 있었는데 5일? 6일? 째 되는 날에 저는 카톡차단을 당해서 / 현재 카톡이 차단된 상태입니다.
남친은 저와 싸우거나 헤어질 경우에도 카톡차단은 하지 않는 사람이었고 이런 극적인 반응이라니 저는 아무것도 차단안했는데 제가 차단을 당했어요.
읽씹이 아닌 카톡차단..이렇게라도 반응해줘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1차 지침 진행 후 저는 카톡차단을 당한거라서 계속 아트라상 글을 찾아보며 이유도 찾아보았습니다.)
저의 재회에 대한 간절한 소망으로 이 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려고 하는 제 의지도 어느정도 있겠지만 이제 공백기를 가지는 기간동안 저는 더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톡차단이 풀렸나 안풀렸나 제 일상생활 잘 보내면서 확인할 수 있는 수단이 생겨서 전 좋게 생각하려구요
다만 공백기 기간동안 제가 혹시라도 모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그리고 한번더 확인받기 위해 이 상황에 대한 추가 질문을 이강희 상담사님께 이번주내로 애프터 메일로 보내드릴 거 같기도 해요.
소중한 애프터 메일 1회를 이렇게 소진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보내면 잘부탁드릴께요!
확률이 낮은 재회라 더 이상 실패할수없다라는 생각도 강하게 들어서 나중에 후회하지 않기 위해 지금 노력해보겠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 끝까지 잘 부탁드릴께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